이러면 안 되는 거 아는데 너무 싫다?..
원래 이러는 사람 이해도 안갔는데
내가 혼모노 시청자들 싫다고 했는데 내가 혼모노 되는 기분이야
나만 본다고 해놓고 내 방송 중에 다른 사람 보고.. 하면..
진짜 기분이 너무 착잡하고.. 막 그렇다 당연히 빈말인 거 아는데도
진짜 익명 게시판이라서 계속 속에서 부글부글 하던 거
쓰는데 내가 잘못된 거 맞는데.. 진짜 빨리 생각 좀 접고 싶어
이러다 방송도 내 감정도 망할 것 같아..
선 넘지 말래놓고 내가 넘는 느낌이라 너무 짜증나고 화나고.. 근데 서운하고 그렇다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