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진짜 힘들어 죽겠다 우린 종이봉투도 돈을 받는데 진짜 아 그 100원때문에 욕하고 화내고 따지는 사람 진짜 너무 많아 종이봉투는 왜 돈을 받냐고 막 화내는데 아 진짜 너무 힘들다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아 나진짜 힘들어 죽겠다 우린 종이봉투도 돈을 받는데 진짜 아 그 100원때문에 욕하고 화내고 따지는 사람 진짜 너무 많아 종이봉투는 왜 돈을 받냐고 막 화내는데 아 진짜 너무 힘들다
|
|
다꾸하는 익들아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