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 자리에 있는 컴퓨터가 아예 망가져서 업체에 맡겼거든....?
그래서 내 컴을 못 써..
문제는 공인인증서가 거기에 다 들어있는데
지금 다른 자리 컴에는 공인인증서가 없거든....
여기에 따로 다시 등록하는 방법 있나???
나 잘 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지금 내 자리에 있는 컴퓨터가 아예 망가져서 업체에 맡겼거든....? 그래서 내 컴을 못 써.. 문제는 공인인증서가 거기에 다 들어있는데 지금 다른 자리 컴에는 공인인증서가 없거든.... 여기에 따로 다시 등록하는 방법 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