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4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4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몇 분 전까지는 괜찮았는데 갑자기 막 세상이 핑핑 도는 것처러 어지럽고 두통이 있는 건 아닌데 막 좀 어지러우면서 온몸에 힘이 빠지고 토할 것 같고 진짜 심장도 아프고 뭐라고 설명할 수가 없는데 그냥 이런 증상 무슨 증상이야 그냥 빈혈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졸려서 그런 고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도 안 졸린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혈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평소에 진짜 잘 먹고 잘 자는데 저혈당이 있을 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기립성 저혈당일 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주신경성 실신... 이거인 것 같아 ㅜㅜ 익인이도 알려줘서 진짜 고마워! 추운데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 좋은 하루 보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세상 천사 쓰니... 쓰니도 새해 복 많이 받고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랏!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익인이도 새해 복 많이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빈혈있을때 그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쓰러질 것처럼 막 그래? 몸 지탱할 수도 없을 만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빈혈 엄청 심한편이라 지하철안에서 주저앉은적도있어..! 심하면 병원가봐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고마워 ㅜㅜ 너도 몸조리 잘하고 아프지 말자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빈혈있을때 그러던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빈혈 아니면 기립성 저혈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어나서 움직인 지 한 시간 넘었는데도 이럴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빈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주신경성 실신 일수도있어
어지러운게 막 세상이 빙글뱅글 도는 느낌이야 아니면 앞이 캄캄해지고 번쩍번쩍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해보고 왔는데 비슷한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캄캄해지고 번쩍번쩍 그런 느낌이야 맞아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는 막 빙글뱅글 돌다가 나중에는 막 안 보일 정ㅇ도로 시야가 좁아지고 눈 감았다가 떠도 번쩍번쩍 그런 느낌만 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주신경성 실신이네 그거 진짜 갑자기 이유없이 찾아옴
난 주로 대리석 바닥이나 화장실에 서있을때 오더라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 ㅜㅜ 이거 딱히 해결 방법은 없는 거지? 익인이도 진짜 조심하자... 나 거의 1 년만에 이 증상 겪어서 진짜 놀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ㅠㅠㅠ 저 증상 올거같으면 바로 누워라 ㅠㅠㅠㅠ 누워야 괜찮아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맞아... ㅜㅜ 나 진짜 서 있다가 죽을 것 같아서 누웠더니 좀 괜찮아져서 글 올렸어 알려줘서 진짜 고마워 ㅜㅜ 추운데 옷 따뜻하게 입고 다녀! 아프지 말고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알려 줘서 고마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돌발성 난청 때문에 어지러울 수도 있으니까 꼭 병원 가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걱정해 줘서 고마워 ㅜㅜㅜㅜ 익인이도 아프지 말자 고마워 고마워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나두 며칠전 그랬어,, 이틀 잠 못자고 다이어트한다고 밥 제대로 안챙겨먹고 또 헌혈도 하고 거기에 운동한다고 헬스까지 나가서 헬스장에서 운동하다가 갑자기 세상이 핑 돌길래 잠깐이러고말겠지했는데 몇분있다가 앞이 하나도 안보이고 어지럽고 중심도못잡겠어서 이대로 쓰러지겠다라는 생각이들었는데 내가 정말 정신력이쎄거든,,ㅎ그래서 2프로의정신력으로 버티긴했는데 쓰러지기직전인상태로 20분 앉아있으니깐 그제서야 앞이보여서 집가는길에 다리 후들거리면서갔다,,,쓰니 조심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ㅜㅜ 익인이 너무 무리했네 추운데 그렇게 무리하면 힘들어 ㅜㅜ 나 순간 119 불러야 되나 싶을 정도로 아찔했는데 밖에서 그랬으면 진짜 더 무서웠겠다 앞으로 무리하지 말고 옷도 따뜻하게 입고 지내자 ㅜㅜ 익인이도 조심하고 무탈한 하루 보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고마워 쓰니! 쓰니두 추운데 항상 건강 조심하구😊 늦었지만 해피뉴이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이도 해피 뉴 이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이석증있는데 이석증 증상이 그랬슴ㅋㅋㅋㅋㅋㅋ
고개 돌릴때마다 핑핑돌고 토하고 그랬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해보고 왔는데 너무... 힘들었겠다... ㅜㅜ 지금은 좀 괜찮아졌는지 모르겠네 ㅜㅜ 익인이도 아프지 말고 건강한 새해 보내자 ㅜㅜㅜ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은 이쁜데 비율이 안 좋아
15:39 l 조회 1
얘들아 4명 영화 예매했는데 하나만 취소 가능함?
15:39 l 조회 2
큰맘 먹고 이어폰 샀는데 너무 구려
15:39 l 조회 3
키 작아서 귀엽다는 말 왤케 싫지
15:39 l 조회 3
후르츠산도 만들어먹어보니 비싼게 아니었네
15:38 l 조회 6
나 나이 스물세살인데 어떻게 살아가야할까
15:38 l 조회 7
난 오빠들이 편하던데 왜지
15:38 l 조회 6
월급 세후 400 벌기 힘들어?
15:38 l 조회 12
익들아 너네는 외가든 친가든 할머니 할아버지 친척1
15:38 l 조회 3
내 기준 인생 망한 사람1
15:38 l 조회 17
여자 32인데 진짜 급하게 결혼할 남자를 찾아야 해 ?
15:37 l 조회 12
신카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 2
15:37 l 조회 9
다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3
15:37 l 조회 16
엄만 나보고 먹을거 쟁여두지 말라면서1
15:37 l 조회 11
공시 떨어진 익들아
15:37 l 조회 12
밑둘레 73 윗둘레 87인데 75C 브라가 다 크고 75B가 더 잘맞을수 있는거야?
15:37 l 조회 7
할머니 요양병원에 계서서 보고왔는데1
15:36 l 조회 23
30 여자 9000 모았는데 보통인가??2
15:35 l 조회 23
커플중 여자분들이 견제하는거16
15:35 l 조회 46
낮에는 덥긴 한데 여름 날씨 이 정도만 되어도 살거 같애
15:35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