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일날 오늘 만날래? 이런식으로 카톡이 와서 내가 그날은 이미 약속이 있어서 다른날들은 다 괜찮아라고 했는데 친구가 내일은 안된다고 그러더라고 그래서 내가 어떤날이 괜찮은데? 물어보니까 지금까지 계속 확인도 안해.. 매번 자기가 만나고 싶은날에 못 만나면 이런식으로 답장을 안한다 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1월1일날 오늘 만날래? 이런식으로 카톡이 와서 내가 그날은 이미 약속이 있어서 다른날들은 다 괜찮아라고 했는데 친구가 내일은 안된다고 그러더라고 그래서 내가 어떤날이 괜찮은데? 물어보니까 지금까지 계속 확인도 안해.. 매번 자기가 만나고 싶은날에 못 만나면 이런식으로 답장을 안한다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