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3부서가 있고 내가 있는 팀인원은10명 안되고 난 실습생이고 실습생은 나 혼자야 오늘 회의때 팀회식 하자~~막 팀장님이랑 부장님이 얘기하는데 약간 거의 회의때 나는 존재감 없는 이번주가 첫주라 적응기간이기도 하고 딱히 나한테 말도 안걸어서 난 모르는 얘기 하시니까 이건 당연한거지만!! 무튼 회식한단 얘기가 나왔는데 회식비가 팀원 중 한분께서 대행업체? 다른곳에서 의뢰받고 받은 돈이래 나 혼자 실습생이고 ㄹㅇ아무것도 아니니까 혹시라도 물어보면 약속있다고 안가도 되는자리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