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서 밥 먹고 유튜브 좀 보다가 방송할때 되면 트위치가서 새벽까지 놀다가 자야겠다 헤헤헿ㅎ 갓 20살 된 익인 방학 너무 좋구요 진짜 내가 항상 꿈꾸던 삶이였는데 지금 실천하고 있어서 너어무 행복하다 @_@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일어나서 밥 먹고 유튜브 좀 보다가 방송할때 되면 트위치가서 새벽까지 놀다가 자야겠다 헤헤헿ㅎ 갓 20살 된 익인 방학 너무 좋구요 진짜 내가 항상 꿈꾸던 삶이였는데 지금 실천하고 있어서 너어무 행복하다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