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해진지 한 3주 넘었구.. 오빠는 그냥 친한 동생으로 본당 재수하는거 막 위로해주고 그래써.. 이번주에 재수기숙학원 들어가는데 그냥 보내긴 좀 아쉬워서 선물 하려구!! 스벅 텀블러 선물할랬는데 괜찮을까?? 추천할거 이쓰면 해조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친해진지 한 3주 넘었구.. 오빠는 그냥 친한 동생으로 본당 재수하는거 막 위로해주고 그래써.. 이번주에 재수기숙학원 들어가는데 그냥 보내긴 좀 아쉬워서 선물 하려구!! 스벅 텀블러 선물할랬는데 괜찮을까?? 추천할거 이쓰면 해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