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엄마가 학원비, 인강비 다 내주셨는데 엄마가 한 달에 150만원 정도 버시는데 동생 학원비랑 내 인강비 다 내주셔서 엄마 옷도 못 사신다고 하시는 정도야.. 근데 아빠는 사교육이 왜 필요하냐고 그런 거 없이도 잘 해서 서울대 간 애들은 뭐냐고 하시고 아빠도 현역 때 연세대 합격하시긴 했는데 그래서 아빠가 지금까지 내 학원비나 인강비 내주신 적이 한 번도 없거든..ㅠㅠㅠㅠ 나 대학은 가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까.. 지금 영어 인강이 부족해서 패키지 구매하고 싶은데 내 용돈으로는 안되서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