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5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7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당일배송으로 어제 오기로 한 거 배송량 많아서  

오늘 온 건데 .. 원래 문자 이렇게 와? 

 

나 이렇게 문자 온 거 처음이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그래도 맡기면 맡겼다고 문자 주시네.. 난 말도 없이 집 앞 편의점에다 두셔서 며칠 째 못 받음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왜 그랬대 편의점은 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도 살면서 제일 얼턍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절한 곳은 어디택배인데 어디에 맡깁니다.하고 남기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귀찮았나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받은 적 처음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우없넼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황스러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 바쁘셔서 그런 거 아닐까..ㅠㅠ 저게 옳다는 건 아니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나도 그렇다곤 생각하는데 문자 보내주신 거에 감사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흐흐흐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알았음 고마움이라고 보낼까봐
라져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전화나 문자 하나도 없이 경비실에 맡겼던데ㅠㅜㅜㅜㅠ 그럴 때 넘 당황스러워ㅠㅜㅜㅡㅜ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래도 문제 저래도 문제구나 ㅜㅜㅜ 잘 보내주신거에 감사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집에있었는데 문자와서 보니까 집에 안계셔서 경비실에 놓고갑니다 이렇게 보내셨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ㅎㅎ 집에 사람 두 명이나 있는데 심지어 지금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진짜 당황스러웠다 그리고 그 다음번에는 전화로 댁에 안계셔서 경비실에 맡기고 갈게요~하길래 저 집에 있는데요?이래섴ㅋㅋㅋㅋㅋㅋ아 네 이러고 가져다주시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저 집에 있는데욬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담당 택배회사마다 엄청 달라 우리 아부지 택배일하시는데 이 회사는 엄청 길고 공손하게 안보내면 고나리함 저긴 아닌가부다 다들 너무 바쁘셔서 그런거니 너그러이 이해해줘ㅜㅜㅜ 말도 없이 맡겨두는건 좀 잘못이긴 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 아버지 추운데 고생하시겠다 쓰니 아버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감사하며 택배 받겠습니당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처럼 따듯한 고객님들도 많아서 아부지 힘내서 일하신다고 하셨다ㅎㅎㅎㅎ 좋은 하루 되기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혹시...시즌그리팅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토익 리스닝 책이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앗 글쿠만 우리는 문두들기고 물건만 놓고 가버림...그것도 기분좀 그런데 물어보지도 않고 경비실에 맡긴건 너무 했다 연초라 많이 바쁜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구 많이 바쁘셨나보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케챱바른 식빵(안구움)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맛있음
20:11 l 조회 1
근데 여자는 애 낳으먄 보통 몇살까지 전업으로 애키움??
20:10 l 조회 7 l 추천 1
할말없게 카톡오면 안읽어도괴나...1
20:10 l 조회 5
겨드랑이 보이는 반팔들 진짜 난해하네
20:10 l 조회 9
아 갑자기 닌텐도 하고싶은데1
20:10 l 조회 7
칭다오 여행 다녀왔당🩵🤍🍺🌊☘️
20:10 l 조회 19
여익들 여름 블라우스 몇개야
20:09 l 조회 4
신분증 검사할 때 왤케 짜증을 내는 거임
20:09 l 조회 12
모두가 공감할 소신발언 하나 한다
20:09 l 조회 16
와 진짜 연애 못해도 눈 낮추기는 싫음 어캄8
20:09 l 조회 21
인생에 아무리 어려움이 찾아와도 다 해결된다고 생각함??2
20:09 l 조회 10
1월에 소개팅 애프터 못받은걸로 아직까지 자낮인거 좀 심해? 4
20:09 l 조회 18
확실히 어릴 때 책 많이 읽는게 커서 도움이 되나봐
20:08 l 조회 7
이번 공시 1년 더할건데 이왕 더 하는거 국직도 븥었으먄 좋겠다
20:08 l 조회 10
그릭요거트에 방울토마토는 어때?6
20:08 l 조회 16
간호사지만 간호사 부심 있는 애들 대리수치느낌.. 3
20:08 l 조회 25
집에 있는 노친네 진짜
20:08 l 조회 21
자기를 싫어하는 것 같다는 사람한테 말걸면 왜 대답을 안하지
20:08 l 조회 11
발사믹식초 왜이렇게비싸? 싼거사는건 비추야?
20:08 l 조회 3
러쉬는 뭐랄까 개미지옥같다 2
20: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