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8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제로베이스원 알파드라이브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자국에서는 까내려도 해외에서는 에브리원러브스쏘니 밈이 있을 정도로 이미지 좋고 화제성은 당연 말모 ㄱㅐ높아 빅리그중에서 제일 1위인 epl 레전드고 유로파 우승 화제성도 쏘니라서 그렇게 높은거야 우리나라보다 화제성 좋음 이건 다 진짜임 과장한거 아님 그런 선수를 기싸움한다고 선발에서 빼니까 그래서 해외에서 더 난리난거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영국에선 모셔가고싶다고 그러는데 우리나라에서만 찬밥..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사람들 쏘니 너무 욕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당히란게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사할줄 모름 저런선수가 있다는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축협회장이면 절대 저렇게 취급 안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트넘 레전드고 리버풀 감독이었던 클롭도 탐낸선수
멘시티의 펩에게 두려움은 준다고 표현한 사람인데 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명장 감독들도 좋아하는게 손흥민임 특히 클롭은 계속 말함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흥민 은퇴하잖아? 그때부터 이제 손흥민 그립다 이런 말 씨부릴걸 한국에서 ㅋㅋㅋㅋㅋ 걍 웃기지도 않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맞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인업 보고 해외에서 오류난 줄 알았다고 그러잖아.. 앙리도 말 얹고.. 근데 또 이제 손흥민 은퇴하면 백퍼 손흥민 그립다어쩌다 하면서도 또 손흥민 다른 선수들 내려치는데 이용할 걸 안봐도 뻔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스날팬들이 쏘니는 좋아 이러는거 보면 말 다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나라는 이상한 게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사람들에 대한 대우? 취급? 이게 참... 할 말 없게 하는 것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박지성도 해외에서 엄청 극찬받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일부가 벤치성이라고 조롱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 월드컵 피파 홍보 bbc 영상에도
아시아에서 손흥민만 나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국에서 더 깜 오히려 해외에서 더 인정해주더라 진심 자국선수 내려치기 하는거 개한심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번에 맥도날드 캠페인도 위상 덜덜임
non-pk 득점왕, 케인이랑 듀오 기록 , 푸스카스상, 동양인주장, 토트넘 팀내 도움1위
난 진짜 1819시즌부터 손흥민 경기 본것도 아쉬울정도임 특급 유망주 소리 들을때부터 봤으면 성장하는거 보는거 얼마나 재밌었을지 말도 안나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정환이 말을 얹어줬으면 했던건 박주호때였지
0:18 l 조회 10
내신 3.0이면 낮은 거지?ㅠ3
0:17 l 조회 20
아 나 이 아저씨처럼 인생살고싶음1
0:17 l 조회 19
만약 홍 자진사퇴라해도 그 뒤가문제임1
0:17 l 조회 24
오늘 오후 5시 김포공항 누구 왔어? 3
0:16 l 조회 36
근데 고려대라고 해도 홍명보 마음에 안 들면 못 뛰게 하는듯 어이없네
0:16 l 조회 14
입장문 밝히는거면 자진사퇴 아닐까
0:16 l 조회 23
아직도 안정환 글마다 안정환 욕먹는게 맞았다고 꾸역꾸역 댓글다는애가 있네
0:16 l 조회 12
치질 연고 발랐는데 또 아픈건 뭐가 문제일까??3
0:16 l 조회 19
한로로가 동안인거야?2
0:15 l 조회 21
아 스레드에서 콘서트 보러온 중국인들 찍어 올리면서 욕하는거 왜이리 꼴보기가 싫지2
0:15 l 조회 10
아니 엔하이픈 인형 주제가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0:15 l 조회 6
4:22로 싸운 국대1
0:15 l 조회 74
모자무싸 변은아 도끼라고 하는 사람
0:15 l 조회 13
박지성 이번 행보 보니깐 국대 축구 관련된 일 할 거 같음4
0:14 l 조회 87
오 질문 안받는다네 그냥 입장문만 밝히는거면1
0:14 l 조회 61
기자회견 질문은 안받고 입장문만 밝힌다나봐
0:14 l 조회 44
원빈실물 이거랑 비슷한거같아6
0:14 l 조회 70
트위터 북마크는 트친한테 안보이는거 맞아?5
0:14 l 조회 24
사임해도 개빡쳐 니가 뭔데 4년을 통째로 날리냐1
0:1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