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생각중인데 특히 윗니쪽이 진짜 울퉁불퉁하거든.. 앞니는 벌어진건 아닌데 끝쪽만 동그랗게 서로 떨어져 있어서 뭔가 고르지 않아보이고...ㅠㅠ 치아 채우는거랑 다듬는거 다 가능한가..?ㅠㅠㅠㅠ 스트레스받는다 이때문에...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교정 생각중인데 특히 윗니쪽이 진짜 울퉁불퉁하거든.. 앞니는 벌어진건 아닌데 끝쪽만 동그랗게 서로 떨어져 있어서 뭔가 고르지 않아보이고...ㅠㅠ 치아 채우는거랑 다듬는거 다 가능한가..?ㅠㅠㅠㅠ 스트레스받는다 이때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