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요어...... 근데 나는 꾹꾹이하면 말랑할줄 알았는데 발톱나와서 좀 아프더라.........ㅠ
그리고 막 몸에 떨림이 있길래 추운줄 알았더니 그르렁거리는거 여따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너무 귀요어...... 근데 나는 꾹꾹이하면 말랑할줄 알았는데 발톱나와서 좀 아프더라.........ㅠ 그리고 막 몸에 떨림이 있길래 추운줄 알았더니 그르렁거리는거 여따 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