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처음해볼까말까 고민중인데 어떨까ㅠㅠㅠㅠㅠ 무슨종류야..? 저런거 비슷한건 진짜 어릴때 와우 프리서버랑 뭐 마비노기나 마영전 ㅇㅣ런거 밖에안해봤어ㅠㅠㅠ 블소랑ㅠㅠㅠㅠㅠㅠ 그나마도 그냥 몇번 해보다말았는데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이번에 처음해볼까말까 고민중인데 어떨까ㅠㅠㅠㅠㅠ 무슨종류야..? 저런거 비슷한건 진짜 어릴때 와우 프리서버랑 뭐 마비노기나 마영전 ㅇㅣ런거 밖에안해봤어ㅠㅠㅠ 블소랑ㅠㅠㅠㅠㅠㅠ 그나마도 그냥 몇번 해보다말았는데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