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하고있는데 필기60%, 실기 40% 합해서 70점 넘으면 되는거야
필기 점수는 정확히 모르지만 되게 잘봐서 실기는 걍 대충해도 합격할수 있어
근데 프로그램을 정교하게 할수록 좋긴 할것 같은데....점수 충분한데 굳이굳이 그렇게 해야하나
아니면 귀찮아도 하는김에 완벽하게 하는게 맞나...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프로그래밍 하고있는데 필기60%, 실기 40% 합해서 70점 넘으면 되는거야 필기 점수는 정확히 모르지만 되게 잘봐서 실기는 걍 대충해도 합격할수 있어 근데 프로그램을 정교하게 할수록 좋긴 할것 같은데....점수 충분한데 굳이굳이 그렇게 해야하나 아니면 귀찮아도 하는김에 완벽하게 하는게 맞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