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7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
이 글은 7년 전 (2019/1/04) 게시물이에요
내가 01이고 누나가 99! 
대표 사진
익인1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갠차너 뭐어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 그럼 미자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예비 고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험생인데 괜찮아?? 주변 애들은 연애랑 수능이랑 쌍방으로 같이하면 힘들어하길래..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마이스터고생라서 수능 안치구 2달전에 취업 확정났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교때부터 사귄거야? 아니면 이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세달정도 된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하.. 사실 학교 때부터 사귄가 아니면 그으렇게 막 좋게는 안보이기는 해... 나이차는 괜춘!! 미자라서ㅠㅠ 그래도 막 안좋은 시선이 많지는 않을거 같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자.... 난 그냥 내가 꼰대라서 미자ㅡ성인은 좋게 안보여 걍 내가 꼰대인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아니야 원래 미자-성인은 좋게 안보일 수 있을거같아.. 꼰대아니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교복입고 데이트만 안하면 나같은 꼰대의 시선을 안받을꺼야.... 고3이면 평상복이으면 성인인지 학생인지 잘모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3이 연상 사귈려면 성인 밖에 없는걸 그래서 난 노상관이라고 본다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정도 나이차는 괜찮다고 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두 살 차이넹 ㄱㅊ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99도 어리잔아ㅋㅋㅋㅋㅋㅋㅋ둘다 용돈 모아서 사는 입장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가 99인데 동기애가 자기 이제 고삼 올라가는 애랑 사귄다고 하면 약간 그렇긴 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도 쓰니가 좋으면 사귀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성인이 남자만 아니면 괜찮다고 봄! 왜냐면 군대때문에.....고3 연상이 성인밖에 없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 다 미자 때부터 사귄 거면 ㄱㅊ은데 아니면 좀... 아무래도 미자-성인이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랜챗 재밌네 ㅋㅋㅋㅋ
3:49 l 조회 4
가족같이 자라온 남동생이랑 일본여행 굳이겠지 3
3:48 l 조회 13
교도관인데 질문받음1
3:47 l 조회 14
지방 공기업 지역인재 혜택많이커??
3:47 l 조회 3
근데 중소기업 다니면 무시당해? 아니지...? 1
3:46 l 조회 11
LCK 든프팬 아닌데도 속상하네 ㅠ
3:46 l 조회 3
화장독으로 피부과 가면 뭐 해주셔?
3:45 l 조회 11
현실에서 평범한데 훈훈한사람 만나는사람 본적있어?1
3:45 l 조회 19
노브라인데 몇 컵 같아? (ㅎㅂㅈㅇ) 4040 6
3:45 l 조회 55
사진평가좀2
3:44 l 조회 27
왜 학생때도 안하던 공부가 26살 되니까 재밌지2
3:44 l 조회 34
컴활 독학한 사람들은 엑셀 돈내고 구독한거야?2
3:44 l 조회 6
다이어터들아 닭가슴살 몇개씩 쟁여놔?2
3:42 l 조회 7
인생 망해도 잠수는 타면 안되는듯5
3:41 l 조회 100
솔직히 메디컬 아니면 뒤늦게 대학가는거 의미없다고 봐? 7
3:39 l 조회 31
뭘 해야할지 아직 정확히3
3:38 l 조회 33
나만추워???1
3:38 l 조회 10
코디 괜찮은지 봐줘2
3:38 l 조회 31
이놈의 새들 왜 벌써 지저귀냐
3:37 l 조회 8
만날 인연은 다시 만나져?2
3:3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