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사립 > 인서울 중상위권 학교로 편입할래 아니면 학교는 그대로고 1년동안 중국 갔다올래 아빠가 계속 중국 갔다오라고 해서ㅠㅠㅠㅠ 내가 과가 경영인데 중국타깃 잡아서 사업하래 계속 ㅠㅠㅠ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1/04) 게시물이에요 |
|
지방사립 > 인서울 중상위권 학교로 편입할래 아니면 학교는 그대로고 1년동안 중국 갔다올래 아빠가 계속 중국 갔다오라고 해서ㅠㅠㅠㅠ 내가 과가 경영인데 중국타깃 잡아서 사업하래 계속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