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8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7년 전 (2019/1/04) 게시물이에요

난 재수 망해서 삼수각인 예비삼수생인데, 현역땐 완전 놀았고 재수땐 막 놀진않았어도 엄청 열심히 한건 아니라서 삼수 때는 엄청 열심히 하면 잘 될거라고 생각하고있긴한데, 뭔가 그냥 생각하면 할수록 내가 아무리 열심히 해도 성적이 잘 안 나오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

그래서 부탁하는건데 삼수해서 원하는 곳 간 익들아 너넨 삼수 어떤 방식으로 했는지 좀 알려줄 수 있을까ㅠㅠㅠ

그리고 삼수하고나서도 약간 아쉬운 곳 가거나 수능 성적이 훅 떨어진 익들 중에 시간 지나고보니 왜 성적이 잘 안 나왔는지 이유를 혹시 알거같다면 그 이유도 알려줄 수 있을까...??

삼수자체가 좀 두렵기도하고그래서 경험한 사람들한테 많은 조언을 받고싶은데 도와주라..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삼수한 익인데 나는 이번 삼수 망했어... 음.. 마음 자체는 현역 때보다 재수 때보다 훨씬 더 독하게 먹었는데 3년째 하니까 그냥 사람이 지치더라 물론 사람마다 다른 거긴 한데 나는 공부하는 게 스트레스가 아니라 그냥 주변 친구들 보고 자괴감이 많이 들더라고 그런 거 느끼기 싫어서 연락도 다 끊었는데 그래도 자괴감이 많이 들었어ㅠㅠ 난 그래서 망한 것 같아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재수랑은 또 다르더라고,,, 삼수 하기로 확정 땅땅!한 거면 멘탈 관리 잘해 지금이야 잘할 수 있어! 자신감 뿜뿜! 할 수 있지만 가면 갈수록 너무 힘들어 솔직히 병원만 안 갔지 지금 대인기피증도 생긴 것 같고.. 응.. 그래..ㅠㅠ 그냥 작년 내 생각나서 주절주절 썼다ㅋㅋㅋㅋ 난 힘들었지만 그래도 쓰니 응원해!! 삼수를 하든 이번에 그냥 가든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할 거야ㅎㅎ 홧팅!! 잘 할 수 있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10:16 l 조회 2
베란다열면 노인 침 썩은내나ㅜㅜㅜ진짜 미치겠어..
10:16 l 조회 2
하닉 개걱정했는뎈
10:15 l 조회 15
하닉 단타완1
10:15 l 조회 23
아 230에 하닉 다 팔았는데 진심 죽고싶음..2
10:15 l 조회 28
청년미래적금 질문있어
10:15 l 조회 6
계획 짜는게 귀찮아서 여행을 안감5
10:14 l 조회 16
아 친구 한심해
10:14 l 조회 15
진짜 나만 주식안해 연애안해 ㅎ하하하하1
10:14 l 조회 16
시골집 빌려서 한달 살아보고 싶다3
10:14 l 조회 7
대출이 나아 신용카드가 나아??3
10:13 l 조회 8
청년미래적금 연소득 6천 이상이면 굳이인가..?
10:13 l 조회 10
이런 사람 별로인가
10:13 l 조회 8
만나면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있는데1
10:13 l 조회 6
레익들 바이여익들 너넨 긴머부가 좋아 짧머부가 좋아14
10:13 l 조회 24
하닉은 장투해라
10:13 l 조회 20
내년 공무원 시험 볼 건데 계약직 한 번 더 할까 말까1
10:12 l 조회 10
강아지 잘알들아 이건 계속 하다보면 익숙해지느건가?
10:12 l 조회 12
오르면 사지 말라 했제 쏙 들어감 1
10:12 l 조회 30
마운자로나 위고비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거지2
10:1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