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재수 망해서 삼수각인 예비삼수생인데, 현역땐 완전 놀았고 재수땐 막 놀진않았어도 엄청 열심히 한건 아니라서 삼수 때는 엄청 열심히 하면 잘 될거라고 생각하고있긴한데, 뭔가 그냥 생각하면 할수록 내가 아무리 열심히 해도 성적이 잘 안 나오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
그래서 부탁하는건데 삼수해서 원하는 곳 간 익들아 너넨 삼수 어떤 방식으로 했는지 좀 알려줄 수 있을까ㅠㅠㅠ
그리고 삼수하고나서도 약간 아쉬운 곳 가거나 수능 성적이 훅 떨어진 익들 중에 시간 지나고보니 왜 성적이 잘 안 나왔는지 이유를 혹시 알거같다면 그 이유도 알려줄 수 있을까...??
삼수자체가 좀 두렵기도하고그래서 경험한 사람들한테 많은 조언을 받고싶은데 도와주라..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