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09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7년 전 (2019/1/04) 게시물이에요
살까 고민중인데 사놓고 안쓸까봐ㅠㅡ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일기는 따로 써서 거의 스케쥴러로 쓰고 있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산 다이어리는 월간 주간 지출 보고읽고간곳 무지
이렇게 나눠져있는데 월간엔 간단한 일정 쓰고 주간은 일정+해야할일 쓰고 보고읽고간곳은 말그대로 이거 쓰고 무지는 일기 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무슨 다이어리인지 알려줄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토닥토닥 다이어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나 좋아하는 구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나도 사놓고 안 쓸까봐 노트북에 따로 폴더 만들어서 일기씀
완전 좋네 생각보다 마구 적을 수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난 이런거로 쓰고있어 간단하게 할일같은거 체크하고 밑에는 일기처럼 쓰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LCK 뭐야 미포 스킨에 둥이 또 있네????
23:37 l 조회 1
정보/소식 이러는데 전쟁이 끝나겠냐고ㅋㅋㅋ
23:37 l 조회 1
내일 비 왜 오냐-
23:37 l 조회 1
짱구 불고기 극장판 이거 알앗음?ㅋㅋ
23:37 l 조회 1
공무원익들 있어...????
23:36 l 조회 1
액상과당 어떻게 끊지?ㅜㅜ 매일 마시고 있음
23:36 l 조회 5
지금 다들 에어컨 킴?6
23:36 l 조회 8
오늘 결정사 갔다가 충격 받았어😯1
23:36 l 조회 16
속얘기나 썰 안푸는 친구한테 섭섭한거.. 내가 쫌그런가? 1
23:35 l 조회 10
우울증걸리면 사람이 변하나?
23:35 l 조회 4
T1 (+SKT) 월즈스킨 잘뽑힌듯
23:35 l 조회 2
난 진짜 mbti 얘기중에 entj-infp 잘맞는단 얘기가 젤 안믿김1
23:35 l 조회 9
팬티 3개월이 유통기한이야?
23:35 l 조회 10
혹시 미장 뭐가 말올 중이라는거야???프장부터 다 하락그래프인데4
23:35 l 조회 11
초보운전 익인데 코너링이 너무어려워 ㅠㅠㅠㅠㅠㅠ
23:35 l 조회 8
한번만 물어보면 삐지는 인간들 너무 혐오스러움
23:35 l 조회 8
HLE 민형이 스킨1
23:35 l 조회 8
으 배가 너무 아파2
23:35 l 조회 6
일본여행 첨가는데 유심 이심 로밍 머가 괜찮아?5
23:35 l 조회 6
작년 12월부터 지금까지 3천 모았어
23:3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