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50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9/1/07) 게시물이에요

와 진짜 짜증나 이래서 다같이 약속잡는게 싫어 ㅋㅋ.. | 인스티즈

 

 

약속날짜도 제대로 모르고 

대뜸 야근이라 못간다그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더웃긴건 미안해하는 기색이 없다는거 ㅎㅎ 

그게 제일 열받는다 

오랜만에 만나는 고등학교친구들이라서 기대도 되고 평소보다 조금 더 준비하고 나왔는데 저렇게 애들이 무책임하게 당일날 아침에 약속을 바꿔버리네 ㅎㅎ 짜증나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너넨 당일날 미뤄놓고 미인한기색도없냐 하면 갑분싸되겠지 ㅂ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모야 우리 단톡 보는 줄 ㄹㅇ우리랑 똑디다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도 잘알지 출근중에 저렇게 변경되니까 넘나 기분이 나쁘네요 ㅎㅎ 차라리 어제 얘기하지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래서 항상 일주일전, 하루전에 카톡보내놓음ㅠㅠ 야 너네 안잊었지? 이럼서ㅠㅠ 나도 약속 있으면 한참전부터 꾸미고 옷입고 준비하는 스타일이라서 갑자기 약속깨지는거 싫어하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도 전날 물어볼걸... 정말 너무 화가난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ㄴㄷ.. 전날에 물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그래서 저렇게 행동하면 야 그냥 만나지 말자 뭘 만나냐 나중에 각자만나셈 이러고 말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래서 친구랑대판싸우고 다신안만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저래서 웬만하면 다같이 안 만나려고 함 약속해도 미뤄지고 애초에 시간 다 엇갈려서 시간 맞추는거부터가 힘빠져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도 그럼 약속장소랑 시간ㅇ항 다 정해놨는데 새벽에 오늘 만나는거냐면서 묻곤 대답없으니까 오늘 안만나냐고 단정 지어버림 진짜 보고 어이가 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저래서 한명씩 만나는게 편함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야근은 아쩔수없는듯...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안한 기색도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쩔 수 없으면 사과 안 해도 되는 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2
어쩔 수 없는 건 본인 사정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33 어쩔 수 없는 거 맞는데 어쨌든 약속 깼으면 미안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44 어쩔 수 없는 건 맞는데 사과는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나 야근임..ㅋ 망할놈 이것도 아니고 나 ..야근해야해ㅠㅠㅠㅠㅠㅠㅠ 이거면 뉘앙스가 조금 다른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 약속 정해놓고 갑자기 잠수탈때마다 스트레스 ㄹㅇ 그리고 저런식으로 말하는것도 너무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우리는 저러면 그냥 시간 되는 사람끼리 만나다,,,,못오는 사람은 어쩔수 없을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단톡인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린 그래서 되는 사람들끼리 만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랑 똑같닼ㅋㅋ우리도 고딩친구들인데 딱 저래 완전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일날 바꿀땐 진짜 많이 미안해야함 나도 내시간 자기시간처럼 여기는애랑 절교했어 세상마음편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진짜 짜증나 저런 거 우리 그래서 하루에 한번은 말함 ❗️20일 모임❗️ 이렇게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오거나 안되는 애는 어쩔수옶지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난 그냥 니네끼리 만나 난 오늘밖에 안 돼 해버림 짜증나 지들만 바쁘나 나도 약속이니까 시간 빼놓는 건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나랑 비슷하네 나도 당일날 회식가야한다는 이유로 세번씩 당일파토된 적있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면 시간 되는 사람만 만나야지ㅠㅠㅠ남 한테 피해 주지 말고.... 근데 야근은 진짜 어쩔 수 없는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 약속날짜는 제대로 알아야 되는거 아님? 대뜸 야근이라하면 끝나나 담주해야지 뭥 무엇,,내가 다 어이없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화내야 알지 않을까? 야근은 본인이 어떻게 할수 없는거구 다른 애들은 진짜 짜증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야근이 어쩔 수 없는 건 알겠는데 미안한 기색 1도 없는 건... 내 기준 파토낸 두 명 다 노이해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야근은 진짜 어쩔수 없는데 태도가 정말 속상할만한듯 ㅋㅋ 조금이라도 미안한 기색이 아무도 안보이는데 저기서 화내면 쓰니만 이상하게 보이고 나도 그런데 진짜 답답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맞아 딱이거야 !!!!
야근? 어쩔수없어 나도 이해해 왜냐면 나도 회사생활하는 입장에서 야근하라면 당연히 해야지
근데 그걸로 인해 미안하단 기색하나도 없이 당당하게 나오늘차장이 야근하래 그래서 못가 이렇게 나오니까 나는 너무 어이가 없는거야
그것도 당일날 아침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런사람들 진짜 별로.. 안그래도 나이들면서 친구들 만나는거 자체가 서로 시간 맞추고 미리 스케쥴 잡아야 할만큼 시간 맞추기 힘든데.. 야근은 그렇다쳐도 다들 미안하다고는 해야 하는거 아니냐그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어 나도저런상황 며칠전에 있었는데 약속시간 30분전에 말해서 더 얼탱x..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30분전 진짜 심하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갑분싸 되더라도 한마디해 난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나도 며칠전에그럼 일주일전부터 1월1일에 맛있는거 먹으러 가기로해서 다 ok했는데 내가 선톡해야 한두마디하고 전날에도 아무도 말안해서 내가 내일 몇시에 만나고 어디갈까 물어보니까 운전 피곤해서 못하겠어서 못간대ㅋㅋㅋ 운전해달라고한적 없는디요... 빡쳐서 가지말자고 방나오니까 그제야 사과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약속나어기 귀찮으니까 별의별 말도안되는 이유대는거 이젠 지칩니다 아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진짜 저러면 그냥 만나지말자 서로 피곤하잖아^^ 이러고 방 나감ㅋㅋㅋ 진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저거ㄹㅇㅋㅋㅋㅋ 심지어나는 저렇게 혼자의견으로약속미루는거노이해ㅋㅋㅋㅋㅋ 만날수있는사람끼리만날수도있는데 먼저선수쳐버리니까 만날수있던사람들도만나기애매해짐ㅋㅋㅋㅋㅋ 미안한기색없는건다낭연히어이가없곸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맞아 남는사람들끼리 만나자하려했는데 이미 자기들끼리 다음주로 다미뤄놔서 어떻게 할수가없어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완전 내 대학 단톡ㅎㅎ 7명 중에 늘 약속 잘 지키는 사람 나 포함 3명~~늘 셋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돜ㅋㅋㅋㅋㅋㅋ9명중에 만나는건 늘 4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슨이유든지간에 약속을 파토냈으면 사과를 하는게 맞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야근이면 미안하다 어쩔수없다 나 빼고 만나라고 말해도 모자랄판에ㅋㅋㅋㅋㅋㅋ근데 저런 무리중에 걍 그래 담에 만나 ~ 하고 쿨하게 넘긴 애들이 많으면 꽁한 사람은 말 꺼내기 힘들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단톡인줄ㅎㅎ 우린 걍 읽씹함 진짜 씅나ㄲ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읽씹하고 무조건 뭔 말을 하던 답 하지 말아봥 그러면 지도 눈치채고 전화해서 사과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저럴 때마다 화내ㅋㅋㅋㅋ 왜 너네들끼리 정하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오 지들 시간만 시간인가ㅋㅋㅋㅋㅋㅋㅋ통보식으로 말하는거 짜증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여 미안하다는 말도 없고 당연하다는 듯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럴땐 화내야 찔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미안하는 말을 할 생각이 없어보이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우리도 저럼 맨날 내가 약속 시간이랑 장소 다 잡아서 결정하면 꼭 당일날 나 어디라서 못간다 갑자기 약속생겼다 부모님이랑 어디간다 하는애 꼭 한명씩은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어떻게 미안한 기색도없지 ... 우리 단톡도 그래 ㅋㅋㅋ ㅠㅠ 되는 사람이라도 만나자그래 쓰니는 준비했다고 그랬는데도 만약에 다 쭈뼛쭈뼛하고 미루는 분위기면 너넨 약속을 뭘로 아는 거냐고 한마디해줘 진짜 뭐야저게 전날도아니고 당일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진짜 짜증나는데 공감된다...아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런거 몇번 당해봤는데 매번 나만 화내고 미안함 강요하는기분돼서 ㄹㅇ 말그대로ㅜ갑분싸되고 나만예민한사람되더라 부들... 걍 나도이제 속으로만 삭히고 헉 ㅜㅜㅜ 그럼오늘못봄???ㅜㅜㅜ 하고 담주엔꼭보쟈 ㅎㅎ 안되는사람미리미리말해죠ㅜㅜ 하고넘김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진짜 당일취소는 너무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당일 취소 진짜 ㅋㅋㅋㅋ 아니 미안하다고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싫닼ㅋㅋㅋㅋㅋㅋㅋ 왜저래..... 나도 비슷한 경험 있어서 진짜 싫어한다 저런거 ㅋㅋㅋ 난 연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어우 왜저럴까 ㅠㅠ 당일취소라니 무슨 매너야 저게....ㅜㅜㅜ 최소한 3일전에는 말해줘야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 좀 뜬금없는데ㅜㅜ 이름 저렇게 가리는거 우째 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카카오톡 채팅방 더보기에서 캡처누르고 캡처하고싶은부분 시작과 끝 지정하고 모자이크누르면 변경된닷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헉헉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진짜 약속 당일에 깨는거 세상에서 제일 싫어함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리자 연말에 놀러가자고 8월부터 말했는데 갑자기 어..? 놀러가는고 31일이었어??ㅠㅠ나 못가 이러는데 와 진짜 뺌올려칠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나두 저래서 그냥 안만나 개화남 진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진짜니저상황이었어서 그냥 바로 단톡나가고 그 단톡방에서 따로 연락온애들이랑만 가끔만나고 약속깬애들하곤 아예 연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들시간만귀한줄알고 남들시간 귀한줄모르는애들하곤 연이어가기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차장이 당일날 야근하라고 한거 아닐까?ㅠ 그래서 미리 말못한걸수도.. 근데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없는건 좀 그렇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올 수 있는 친구 있으면 그 친구랑 만나고
분위기 안좋아지더라도 서운한건 꼭 말해! 사람들 진짜 말 안하면 모른다ㅠ
저렇게 해도 되는줄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미안한 기색 없는 거 짱싫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한명도 아니고 두세명은 담주에 만나고 싶어하네ㅋㅋㅋㅋ아 싫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사과는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그래서 공지 해놈 저런거 안오거나 늦으면 밥 사기 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애들은 그냥 오늘 만나기 귀찮앗는데 기회가 생긴겨 친구 야근이라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사과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준비도 했는데 되는사람끼리 모여야지 뭐야 저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는 저거랑 우리가 잡은 약속이 더 먼저인데 다른 사람들이랑 노느라 동 다써서 못 만나겠다는 친구한테 그래 머 돈 없다니까 어쩔 수는 없는데 우리랑 한 약속도 약속이라는 거 잊지 말자~~~~^^ 하고 넘겼어...하 당일에 어쩌구 하는 거 진짜 너무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이거 진짜 싫어 무시당하는 기분도 들고 진짜 난 친구아니냐고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진짜 그칰ㅋㅋㅋㅋㅋㅋ얼탱 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내 친구 갑툭야근으로 고통받는 직장인인데, 저런 상황 있으면 걍 우리가 '글쿤'하고 우리끼리 놀아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친구가 걔한테 넌 왜 미안해하지도 않냐고 그랬는데 그 야근고통받는 친구가 말하길, 지구를 부셔버릴만큼의 회사 혐오로 인해 사고가 멈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미안하대. ㅋㅋㅋㅋㅋ 따흐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와 우리도 그러는뎈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우리는 저런식으로 보내면 ㄱㅐ수작부리지말라고한닼ㅋㅋㅋㅋㅋㅌ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진짜 짜증나ㅠㅠㅠ 사정 있을 수 있지 근데 자기만 짜증나는 것처럼 말하면 더 짜증나ㅋㅋㅋㅋ 다른 사람때문에 갑자기 일 생기면 본인도 싫겠지만 그 본인 사정때문에 준비 다 하고 시간도 빼놨는데 약속 파토나는 사람은 무슨 죄야 적어도 자기 사정이면 미안하기라도 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우리 단톡도 이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자는 게 진짜 화남 ㅋㅋㅋㅋㅋㅋㅋ 친하기도 하고 화 안 내니까 나중에 돼서 ㅎㅇ 이러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야근은 어쩔수 없다 쳐도 약속 잘못알았다고 파토내는거 짜증나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진짜 너무 싫음 친할 수록 지킬 건 더 지켜야지 아 너무 화나 내 친구도 그럼ㅋㅋ 미안해하는 기색 1도 없이 파토내고 나만 혼자 부글부글 화내면 속 좁은 인간됨ㅋㅋㅋㅋ 진짜 다들 왜 그러고 사냐 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자기가 안될 거 같음 미리미리 말해야 하는거 아님? 말 꺼냐기 전에? 이기적이야 너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한 소리 해야지 저런 애들은 자기가 뭐 잘못했는지도 모르더라... 난 그래서 저런 애들 있으ㅕ면 빼고 만나던가 그냥 손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애교뿜뿜무지? 그분도 오늘로 알고있는 거 같은데 오늘 저 사람이랑 만나고 담주에 나가지말아버려 진짜 너무 화난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난 저기서 ㅋㅋㅋㅋ뭐여 그럼 담주해야징 하는 친구 담당임 치는데 기분좋은 말투~~ 되새기면서 문자 보내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안그래도 내 단톡방 이름 도레미파토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다가 웃음터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나도방금...ㄹㅎㅎ최고로 열심히 화장하구 준비했는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저런거 설레발쳐야돼... 잊을때쯤 야 빨리 보고싶다!! 너네 만날때 입을 코디💕 우리 여기 먹으까???까페 여기 어때 야 나 화장도 벌써 정했어 하면서 개 설레발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접 부리면 어쨌든 만나는 진닼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맞아 ㅠ 나도 저렇게 약속 취소해놓고 미안한 기색 없는 애들 진짜 너무 싫어.. 난 걔 만날려고 들떠서 화장도 공들여서 하고 뭐입고나갈지 2시간전부터 준비 하는데 막상 걔는 만나기전에 톡 답도 잘안하고 나만 호구되는기분..? 너무싫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난 그래서 애들 안만남 ㅋㅋㅋㅋ 만나봐야 할 이야기없고 말하는 애 따로 있고 리액션 하는 애 따로 있오소 걍 친한애랑만 논다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저런 칭구들 대부분이 만나면 휴대폰 하고 후하 지치는 스타일도 많은것같아... 나는 단체로 보는건 그냥 포기해따...
근데 그 와중에 나도 똑같이 당일까지 연락안해본적있는데 약속 시간 다 돼서 어디냐고 하니까 내가 연락없어서 안만나는줄 알았다는 ㅎㅎㅎㅋㅋㅋ 말 듣고 본인은 쉬고 있었다해서 아 내가 챙기는게 아니면 나설 생각이 없구나 싶어서 포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ㅋㅋㅋㅋ나도 저렇게 약속장소까지 나가서 파토난적 있거든 화냈더니 내가 카톡안봐서 나온걸 왜 화내냐고ㅋㅋㅋㅋㅋㅋ그땐 그냥 화해하고 넘어갔는데 결국엔 그 관계 쫑남ㅋㅋ나도 고딩때 친구들인데 인연끊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진짜 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오우.. 너무 싫다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와 딱 고딩친구들 단톡이당ㅋㅋㅋ 우린 아무도 미안해안함..고딩때부터 지금까지 파토가 일상이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아 나 이런거 진짜 싫어해 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어ㅏ나 너무 싫어 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ㅠㅠㅠㅠㅠㅠ되는 다른 친구랑 둘이 놀면 안되나ㅠㅠㅠㅠㅠㅠㅠ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ㅠㅠㅠ준비다했는데ㅜㅠㅠㅜ다음주에 꼭 만나야됨ㅠㅠㅜㅜ나쁜것들 흑흑 / 이렇게 보내면 만나지 못해 속상한 마음을 드러내면서도 상대가 아차 싶으면서 미안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와... 우리도 그래^_^....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아.. 나 화장 다했는데 ...^!^ 어쩔 수 없지 뭐 .. ㅠㅠ
난 이런식으로 남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우리단톡도 그래.. 그래서 요즘은 되는 사람만 만남ㅋㅋㅋㅋ 2명되면 2명만 보곸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아 나 단톡방 2개가 딱 저래 ㅎㅎㅎㅎㅎㅎ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아 진짜 싫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헉 우리 단톡이랑 똑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장난식으로라도 꼭말해 계속 저런다 쟤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 보기만해도 짜증난닼ㅋㅋㅋㅋㅋㅋㅋ 약속 어기는사람 세상에서 제일싫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오 나도 저런 거 당한 적 있어 그래서 약속 잡자마자 공지에 걸어놔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나는 단톡방에서 야근이야ㅠㅠㅠㅠㅠ의 역할을 맡고 있어...그래서 난 약속 잡을 때 갑자기 일 생길 수도 있다고 최대한 가보도록 하겠다고 함ㅠ_ㅠ아니면 내 일정은 고려하지말고 일단 약속 잡으라고..근데 저렇게 약속 깨지면 빡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ㅋㅋ나도 맨날 저래서 이제 그 애들이랑 약속도 먼저 잡으려고 안 하고 연락도 먼저 안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아 저거 기분 나빠도 너무 나빠
뭔가 나만 쟤네 만나려고 끙끙대는것같고 상대방은 신경도 쓰지않는데 나중가서는 아ㅠㅠ미안 이제봣다 이러면; 뭐 어쩌라는거지 뭐 산골짜기 올라가서 사는것도 아니고 할거 다하면서 내카톡만 안읽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나도 저런ㄷ적 있는데... 준비 다 하고 옷 갈아입는 중에 약속 4시간전에 갑자기 오늘 가족일본여행 잡혔다고./.........(진짜 갔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와 약속 지키는 사람만 바보만드네 최악이다 나는 저런모임은 없어서 상상도 못해봤네 보통 미리 약속잡고 당일날 안되는 애들은 담에보자 하고 되는사람끼리 만나서 진행하지않아 왜 멋대로 약속날짜를 바꾸지? 약속날짜 안겹치게 잡아둔사람 뭐가되는거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아 나도 ^^ 심지어 난 집이 멀어서 애들보다 2시간 전엔 씻고 준비해야하거든 근데 내가 애들있는 지역으로 가는 버스가 많이 없는데 30분 전에 한 명이 오늘 못 만날 것 같다고 하는데 아니 그럼 걔랑은 다음에 보고 되는 애들 만나면 되잖아..? 근데 애들 하는 말이ㅋㅋㅋ그럼 다음에 보쟤.. 나는 그 여름에 화장 미리 다 하고 차시간 기다리고 있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쓰나 마지막에 이름보인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뭐지 12일전 글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어진짜ㅠㅠㅠㅠ 저럴때마다 진짜 짜증나서 돌아버리겠어... 아니 약속을 겁나 똥으로 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나도 저거 진짜 싫음 1월 1일에 만나재서 굳이 본가 올라갔는데 그렇게 아프면 미리 얘기할 것이지 나 버스 타고 가는 중에 (저녁에) 아파서 못 만난다고 한 마디 띡해서 빡쳐 죽는 줄 앞으로 약속 못 나오면 미리 미리 얘기 좀 하자 그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와...우리랑 똑같다 중학교 친구들 단톡있는데 매번 만날때 마다 저래서 약속미뤄....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우리는 날짜를 몇 번이고 계속 얘기해서 빠지지는 않는뎅.. 중간에 추가되는 경우는 있어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빕스 어때?? 좋아??
3:53 l 조회 5
우울하다
3:53 l 조회 10
면접 상의 궁금한거있어1
3:53 l 조회 4
베트남 진짜 피부하얀게 절대적인 미의 기준이야??2
3:53 l 조회 7
나 그냥 다 귀찮고 그만하고 싶다
3:52 l 조회 5
다들 안자고 뭐해 ???? 잠이 깨버렸엌ㅋㅋㅋ
3:52 l 조회 12
안자고 있는 익들 mbti 뭐야6
3:50 l 조회 28
내가보기에 잘나온 내사진은
3:49 l 조회 19
현재 내 방 상황 (ㅎㅇㅈㅇ)16
3:48 l 조회 119
남자가 나보고 이제는 완전히 편해진거같다 하는데2
3:46 l 조회 18
너네 왜 안자4
3:46 l 조회 17
20대인데 간병인 보험 생각있는 익 있어?1
3:46 l 조회 13
립마스크했다
3:45 l 조회 8
와 유튜브 보는데 아는사람 나와서 ㄹㅇ깜놀함
3:44 l 조회 42
일어나서 시트팩 모델링팩하고 선크림 바름1
3:44 l 조회 10
그림 야한거(여성향) 그리는 사람 보면 어케 생각해 3
3:43 l 조회 17
10분 출발인 비행기인데 아직 출발을 안해ㅜㅠ
3:43 l 조회 9
성수 가기 귀찮드
3:42 l 조회 9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4
3:38 l 조회 38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