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866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1
이 글은 7년 전 (2019/1/08) 게시물이에요
대학생들 고딩때가 좋았단말 많이 하자나 

직장인들도 대학때 그리워??
대표 사진
익인1
맨날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말 고딩때가 좋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너무 너무 그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매일 생각함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지금은 취준생인데 진짜 매번드는생각이그거야
학생때가 최고좋아진짜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딩이던 대딩이던 학생신분일때가 젤좋았어
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군 난 공부 실력에 비해 별로인 대학 가서 빨리 돈벌고싶은 마음 뿐인데.. 심지어 아직 입학도 안했지만 조기졸업하고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대학입학전에 그생각가지고
빨리 졸업하고 자유로워지고싶다고
돈벌고 하고싶은거 하고살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사회를 좀 경험보니까
남의 돈 버는거 쉽지도않고.. 방학이 있는것도아니고.. 야근도 몇번하고 이러니까..
케바케긴할거야 졸업하고나서 더 행복할 사람도 있겟지만.. 난 역시 학생때가 그립더라 뭔가 책임질것도 많고 사회는 은근 쓸쓸하기도하고 ㅠㅋㅋ 쓰니마음 충분이 아는데 막상 나와보면 좀 막막해
뭘해먹고살아야할지도모르겠고 애초에 이런고민하고있는것도 현타오고 ㅋㅋ..
학생때가 엊그제같았는데 막 이런생각들구
내가 이렇다는거지 쓰니는 또 잘할수있을거야
근데 난 확실히 학생때가 좋았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쓸쓸해 나도 현역으로 가는거 아니고 중간에 자퇴하고 좀 있다가 다시 대학가는 거라 그런가 대학에 대한 로망 하나도 없어서 더 돈벌고싶다는 마음 뿐인듯..ㅠ 내가 첫 대학에서 좋은사람을 못만나서 그런가ㅋㅋㅋ그래두 너익도 취업 성공하면 지금 보단 나아지겠지? 그러길 바라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아 그렇구나 ㅠㅜ 대학에 큰 마음도 없고 로망도없으면 차라리 돈벌고싶다 이생각들긴하겠다 나같아도..
그래도 대학가서 좋은사람들만나고 과제하고 그래도ㅠ그때가 좋을거같아 난.. 쓰니도 분명 행복한 나날 보낼수있을거야 개인적마음으론 학생때를 좀 즐겨줬으면 좋겟구..
걱정해줘서고마워 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늘도 사무실 책상에 앉아서 그 생각 함ㅋㅋ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종강한 대학생들 부러워 함
이 글 보면서도 부러워하는 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ㅜㅜ 우리집 돈없는퍈도 아니고 오히려 부유한편인데 그냥 그돈이 내돈도 아니고 하고싶은거 많아서 빨리 돈벌고싶다 ..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고 싶은게 많지만 퇴사해야 할 수 있더,,, 퇴사도 돈이 있어야 퇴사할 용기가 생기고,,,ㅋㅋㅋ큐ㅜㅠㅜㅜㅠㅠㅜㅜㅠ
학생 때가 그리운 이유가 책임감도 덜 하고 사회생활이라는 거에 덜 지치고 학생 때가 훨씬 자유로워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그건 맞음 ㅜㅜ 책임감 진짜 무시못하는거같아 지금은 부모님밑에 있어서 하고싶은것도 많고 걱정도 덜하고 그런거겠지 흐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맨날 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에만 할 수 있는 일 뭐 있지
9:56 l 조회 1
알바 그만두고 딱 일주일만 쉬고 싶다...
9:56 l 조회 1
마운자로 받으려고 가서 접수할 때1
9:55 l 조회 8
다들 지금 하닉 고민중이니2
9:54 l 조회 24
근데 지금도 반도체 외엔 파란나라라서1
9:54 l 조회 22
사장 나 쌩까더니 급 친한척함
9:54 l 조회 18
지인이랑 일하면 어떤식으로 해 1
9:54 l 조회 13
성수도 이제 러브버그 엄청 많다.... 1
9:53 l 조회 13
실시간 주식에만 1억8천 넣은 사람 수익률6
9:53 l 조회 70
단톡방에서 대화중에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2
9:53 l 조회 7
퉁팅이였던 나를 품어준 바지.. 40
9:53 l 조회 21
시골에서 태어난 사람들 부러워3
9:53 l 조회 16
죨린데 배고파
9:53 l 조회 4
근데 우리나라는 밥상 예절 교육이 좀 유한 편인듯?4
9:53 l 조회 17
장투 할 건데 하닉 지금 사도 되려나
9:52 l 조회 18
우리회사 한 달에 병원 4~5번가는 직원있음
9:52 l 조회 25
소소한 월루 방법…2
9:52 l 조회 48
껄무새 등장
9:52 l 조회 18
올해 뭔가 금전운 있는거같아
9:52 l 조회 9
변액보험 수익봐거 해지햇는데 5
9:5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