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는 공대고 전문대는 여러개썼는데 다 보건계열로썼어 한경대는 경기도에있는 4년제 국립이야 어딜가는게나아? 한경대는 대부분이 첨듣는대학인거같구 나두 첨들었구.. 전문대는 서울에있고(집이서울이야) 보건계열이라 취업은 가능하니까.. 어차피 어딜가도 반수하고싶은데ㅠ 일단 반수안한다는 가정에서 딱 선택지가 저것밖에없다면 어딜갈래? 아직 발표는 안났는데 전부 안정으로 쓴거라 붙을거같아서,,
| 이 글은 7년 전 (2019/1/25) 게시물이에요 |
|
한경대는 공대고 전문대는 여러개썼는데 다 보건계열로썼어 한경대는 경기도에있는 4년제 국립이야 어딜가는게나아? 한경대는 대부분이 첨듣는대학인거같구 나두 첨들었구.. 전문대는 서울에있고(집이서울이야) 보건계열이라 취업은 가능하니까.. 어차피 어딜가도 반수하고싶은데ㅠ 일단 반수안한다는 가정에서 딱 선택지가 저것밖에없다면 어딜갈래? 아직 발표는 안났는데 전부 안정으로 쓴거라 붙을거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