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178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57
이 글은 7년 전 (2019/1/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하기싫은데 애인은 안해준다고 삐져 

근데 난 길거리에서하면 다들 막 안좋게본다하고 그러니까 물론 안그러는사람도 있지만... 

글같은거보면 왜저래 그러는사람이 어느정도있으니까... 

안하고싶어하거든 

근데 애인은 왜 안해주냐고 여기아니면 우리가 할곳이어디있냐고하는데 난 그래도 길거리는 아니거든... 

다들 길거리에서 어느정도 하긴 해??
대표 사진
둥이2
아니ㅜㅠ
남들 눈에는 티엠아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ㅠ 진짜하기싫은데...
도저히 안해주면 삐져서 몰래 사람없을때 해주거든..
근데도 맨날 자주안해준다그래...어디서 뽀뽀해...어흐흑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자취방아니면 안한다!
내 눈에 싫은건 다른사람 눈에도 싫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그치..금데 자취방을 갈수있는상황이 아니라서 밖에서만 데이트하니까 해줄곳이 마땅히 없더라..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럼 사람있는곳만 피하자...!
솔직히 나도 애인있지만 밖에 사람들 지나다니는데 뽀뽀하는건 민폐로 보여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1에게
하..나도 맨날 그생각만해..ㅠㅠ
그래서 밖에서는 아예 안해줬얼는데
이젠 그래도 남친이랑 있을때만 살짝은 해줘아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사실 애인 없을 때는 아 왜 저래; 했는데 애인 생기고 나니까 그래... 나도 애인 보고 싶다... 로 바뀜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ㄹㅋㅋㄱㅋㅋㅋㅋㅋ아잌ㅋㄱㅋㅋㅠㅜ글킨하지..아근데 나는 너무 눈치보여서..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ㅋㅋㅋㅋㅋ나도2222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하고싶다..이렇게되더라 이ㅡ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444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진짜 짱 부럽다 나도 주둥이 있는데...ㅠ 내 남친 어디서 뭐해..ㅠ 이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6666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뽀뽀는 길에서도 많이 하던데 나는 안해... 연애하는 사람 입장이라도 남이 하는건 보기 싫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ㅜ그치 그러면 둥이는 어디서해...
우리가 밖에서만 만나고 자취방을 갈수있는것도아니고..집인지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뽀뽀까지는 괜찮지 않을까?? 나도 좀 민망해서 하지는 않는데 확실히 커플되니까 조금 이해는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ㅜㅜ아그냥 너무 사람들 눈치가 너무 보인다...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뽀뽀는 기본으로 하는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정말..?? 이참에 생각 좀 해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외국인데 키스도 해 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헝헝 남친도 그말 맨날하는데ㅠㅜㅋㅋㄱ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쭈압쭈압와랄라라랄라만 아니면 괜찮든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ㅠㅜㅜ 정말 생각을 바꿔봐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뽀뽀는 하지 않나?나도 사귀기전엔 왜저래 이랫는데 남친생ㄴ기니깐 솔직히 주변이 잘 안보이고 오빠맘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정말로..?ㅠㅜ내가 아직 너무 주변을 의식하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222나도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뽀뽀는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앗정말..?ㅜㅠ그렇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볼뽀뽀까지는 괜찮은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볼뽀뽀..?오케오케 볼뽀뽀까지 생각해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도 진짜 너무 민망해서 카페나 길거리에서 뽀뽀 안하고싶은데 안해주면 맨날 삐져ㅠㅠㅠ사람없을때만 해준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ㅠㅜ 참 이걸로 너무 말 많이 오가다보니까 후..스트레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뽀뽀눈 하는데 막 사람 바로 옆에있오도 남친이 막 달려들고 해서 그럴땐 빼고 그러니까 남친 막 ㅡ3ㅡ 이러면서 입 나오는데 야아 -.- 하면서 입 꾹꾹 누르고 사람 지나가면 내가 먼저 해주고 그런당.... 사람 없으면 키쮸도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허그덩...!!그렇구나...ㅎ ㅏ 둥이한테 좀 배우고 간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새벽에 거리에 우리밖에없을땐 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입뽀뽀는안하고 내가 맨날 뽀뽀당해 가만히 서있다가 머리나 이마에다가 함 근데 내가 커플이어도 뽀뽀하는 커플보면 어머 뭐람 해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싫어 여기는 외국이 아니잖아 ㅋㅋㅋ둘은 서로 좋아하는 관계지만 제3자가 보면 일부러 티내는것 같고 ㄱㅈ같아.....나도 안해 그래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뽀뽀까진 괜찮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뽀뽀 하는 모습 너무 많이봐서 이젠 좀 짜증남 아무도 없을때 하던지 그냥 지나가는데 다 보임ㅠㅠㅠㅠ 안보고싶어도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난 가볍게는 괜찮은듯 보는입장에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가볍게는 해 쪽쪽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가볍게 한번 하는 건 괜찮은데
음식점 웨이팅하는데 앞에 커플이 계속 쪽쪽 거려서 짜증났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가끔? 근데 지하철이나 그런 실내에서는 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헤어질때 버스타기전에... 어쩔수 없이 그때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는 남자친구가 가끔 할 때 있는데 그럴때마다 귀에다 대고 풍기문란죄로 잡혀가고싶어?! 이럼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사람들 눈치보다가 가~끔?? 사람 별로 없을때... 솔직히 너무 대놓고하면 인 걸 우리도 알기에...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뽀뽀까지는 괜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쪽! 정도는 상관없을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절대 안 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사람 많이 없는 시간대에 사람 없는거 확인하면? 근데 다른사람들 앞에선 절대싫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사람들이 안볼때 내가 안보이게 볼 스윽- 내밀고 빠지거나 에스컬레이터에서 스윽- 내밀기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우리는 걍 서로 손에만 뽀뽀해 길에서 입술은 못하겠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는 사람들 없을때는 쪽 하긴 함ㅋㅋㅋㅋㅋ사람들 많을때눈 하기 좀 그래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가볍게 뽀쪽은 아무렇지도 않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사람 없는 골목길에서 가끔 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사람없는 길거리에서 뽀뽀하고...가끔 지하철에서 헤어질때 구석으로 가서 보뽀한번 하구...되도록이면 사람들이 안 불편하게 조심해서 하는 편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나도 뽀뽀는 하긴 한다..!
사람 없는 곳에서! 있으면 몰래 숨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나는 지하철 타기전에 헤어질때는 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나는 가벼운 뽀뽀정도는 하는데 결국 쓰니 의사가 중요하지 싫다는데 왜 자꾸 해달라고 하는거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뽀뽀까진 귀엽게 봐주지 ㅋㅋㅋ 근데 너가 싫다는데 계속 하는게 이상한고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뽀뽀는 해 키스는 안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커피 줄 서있을때만 안하면 돼.... 뒷사람 ㄹㅇ 민망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볼 뽀뽀 정도는 진짜 짧게 하는데
입 뽀뽀는 진짜 사람 없는 골목이나 건물 엘베 기다릴 때 사람 없으면 한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길 거리에서 뽀뽀든 키스든 손 잡고 포옹 이런 거 외에 다 싫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사람 많이 없을때는 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뽀뽀쪽!정도는해
ㅋㅋㅋㅋ이건근데 하는 사람맘이라구 생각해
여기댓만봐도 싫다는 기준이 다 다르니까 어디 하나에 맞출수도 없는문제잖앙ㅋㅋ
막 물고빨고 하는거아니면 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남들 안볼거같을때 진짜 1초도 짧을정도로 쪽하는게 다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사람 한명이라도 있으면 안함... 저번에 버스정류장에서 뽀뽀 계속하는 커플 봤는데 진심...... 못봐주겠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난 주위에 사람 없을 때 한당! 아니면 좀 어두워졌을 때 재빠르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난 키스도 해... 외국에서 살다와서 거리낌 없엉 한국와선 눈총받는 일도 있었는데 좀 이상... 남에 일에 관심이 왤케들 많은지 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입술엔 안하고 그냥 볼에다 내가 하고 도망간다...맨날 잡기놀이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난 그냥 쪽쪽 뽀뽀는 해 거기서 벗고 있거나 그런 것도 아닌데 뽀뽀도 못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그냥 굳이..?라는 생각이 들어 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나는 함!!!!!!!!쪽!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사람 없으면 빨리 호다닥 한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은근많더라.. 나는 길거리에서 눈치보여서 잘안해ㅠ 하긴 하는데 정말 가끔이거나 남친 집보낼때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뽀뽀는 함! 뭐 어때 남한테 피해가는 것도 아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뽀뽀는 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뽀뽀 조앙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사람 없을때, 사람들이 안볼때 짧게 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사람 없을때 해야 된다고 생각해ㅠㅠ 커플들끼리는 뭐 어때지만 뽀뽀 하는 거 보는 게 기분 썩 좋지는 않아 눈 돌리게 되고 사람들 없는 곳도 많은데 그걸 못 참고 하는 건 민폐인 것 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길거리에서 대놓고 뽀뽀하지는 않고 그냥 좀 어둡거나 주변에 사람들 없을때만 가끔해! 근데 주변에 길가다보면 지하철역에서도 그렇고 뽀뽀정도는 헤어질때 다들 하더라...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사람들 없을 때만 !!!!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나도 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자주 보는것도 아니고 그래서 그냥 포기했다.. 사람 그나마 적을때 내가 먼저 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나 빽다방에서 서로 중심부위 만지면서 딥키스하는 커플봤는데 ㄹㅇ 불쾌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길거리에서 뜬금없이는 안 하고 헤어질 때 버스 정류장에서는 함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입뽀뽀까지는 괜찮음!!!걷다가 잠깐 하는 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가벼운 뽀뽀는 자주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난 그냥..... 키스도 아니고 뽀뽀정도면 괜찮은 거 같어
애인없을 때도 그렇게 생각했고 애인있는 지금도..! 뭐 외국은 키스도 하는데.. 이러면 여기가 외국이냐!!! 할 수도 있지만 우리나라가 좀 보수적이긴 한 거 같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에스컬레이터에선 하지말자... 뒷사람 눈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버스타기전에 하고 헤어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뽀뽀 쪽하는데 단 조건이 우리가 걷는 길 앞뒤양옆으로 사람없을시ㅋㅋㅋㅋㅋ차는 상관X 뽀뽀야 뭐 길에 사람없음 심심할때마다 걸어다니면서 하징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나도 안하고싶은데 안해주면 안 사랑하냐고 물어서 해준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한 두번 정도는 하능뎅..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난 모솔이지만 다른사람들 뽀뽀정도는 지나가다 봐도 오히려 보기좋던뎅 뭐든 과하면 문제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뭐 그냥 쪽 정도는 괜찮은데 좀 과한건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좀 한적한 길에서는 해ㅋㅋ 별로 남신경쓰지도않고 ..
봤다해도 아는사람도 아닌데 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나도 남친 없을 땐 길거리에서 뽀뽀하는거 솔직히 이해 안됐는데 남친 사겨보니까 왜 하는지 알것같당ㅠㅠ... 찐한 키스가 아닌 가벼운 입맞춤정도는 괜찮을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사람들 없을때만 가끔..! 사람 많은곳에서는 못하겠어 민폐인 것 같아서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나는 그냥 길 가면서 쪽은 한당 오늘 아침에도 사람 안볼때 쪽만 ㅎㅎ 키스는 좀 오바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사람 많이 지나다닐때는 안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볼뽀뽀까지는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입뽀뽀는 내가 눈치 보여서 못하고 남친이 자꾸 볼이나 머리나 귀에 계속 뽀뽀한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
11:37 l 조회 6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5
11:28 l 조회 30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4
11:27 l 조회 18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34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0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27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23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17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5
11:20 l 조회 32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2
11:19 l 조회 16
애인이랑 할게 없는데 그냥 같이 있는것만으로5
11:18 l 조회 29
내가 좋아하는거니까 내가 맘이 피곤해지는게 맞는데
11:13 l 조회 19
너무 징징대고 짜증내서 진짜 지치고 피곤한데
11:12 l 조회 16
진짜 지친다 나도 1
11:10 l 조회 33
애인 컴터에 유튜브 로그인 돼 있길래 기록봤는데6
11:02 l 조회 91
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27
10:58 l 조회 821
큰소리에 예민하고 잠이 중요한 사람 어때? 6
10:47 l 조회 34
모은돈 없는 애인 관련 7
10:30 l 조회 78
연애 두번해봤는데 둘 다 차임...ㅜㅜ 3
10:21 l 조회 94
본인표출나무 사귀었을때 초반의 카톡을 기대하면 안되나 2
10:13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