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에반게리온도 이정도까진 아니었던 것 같은데 진짜 와장창창창이야...... 전 시리즈? 하나도 안 봤고 넷플에 작화 예쁘길래 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선정적이고 너무 충격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 이 글은 7년 전 (2019/2/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에반게리온도 이정도까진 아니었던 것 같은데 진짜 와장창창창이야...... 전 시리즈? 하나도 안 봤고 넷플에 작화 예쁘길래 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선정적이고 너무 충격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