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277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2
이 글은 7년 전 (2019/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에반게리온도 이정도까진 아니었던 것 같은데 진짜 와장창창창이야...... 전 시리즈? 하나도 안 봤고 넷플에 작화 예쁘길래 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선정적이고 너무 충격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닝겐1
ㄴㅋㅋㅋㅋ마자 .. 달리기대회때 ㅠ 밍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진짜..ㅋㅋㅋㅋㅋㅋ 너무 충격적이라는 말 밖에 안나와 다른 의미로 안 본 뇌 사고파ㅜㅜ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오.. 나는 원작 내용 많이 못 담았다고 해서 원작 찾아보다가 번역체 때매 못보는 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헉 글쿠나 마자마자 나도 원작 궁금하긴한데 귀차니즘이 심해서 구냥 넷플에 있는거 봤다.. 닝 대다내...
7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볼까하는데..정신 많이 피폐해지니??..
작품성은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헐 미안 이제봣서... 되게 심오하고 애니가 담고 있는 철학? 은 좋은데 너무 피폐해.. 내 기준 에반게리온보다 더 피폐한 것 같아 충격적인 장면이 좀 있어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
06.24 20:26 l 조회 22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58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30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26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70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17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2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391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80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63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5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47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0
06.22 21:41 l 조회 225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60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37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46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58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39
미도리야 바쿠고 사복버전 룩업 방석특전 없는거 맞아?? 2
06.21 22:40 l 조회 55
bl 패밀리레스토랑가자 전자책 언제 출시되려나
06.21 22:26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