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493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68
이 글은 7년 전 (2019/2/17) 게시물이에요
ㄹㅇ 정석미인상인 연예인들보면 다들 이목구비 자기주장쩔고 얼굴은 쪼매나자나.. 

글구 쌍수만 해도 눈커져서 예뻐지고 안면윤곽해서 얼굴 여백줄이고 눈코등 같이하면 얼굴 확예뻐지는것도 그런 이유에서인것같음 

나만해도 쌍수만했는데 예전에는 이목구비 뚜렷하단말못들었는데 지금은 자주들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광대 턱... 우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이거 조금 공감 그래서 내가 광대쪽 섀딩+블러셔이거 눈화장은 안해도 저건함..진짜 딱 달라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러셔해도 얼굴여백 줄어들어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확실히 줄어보여!! 그냥 백지보단 색조가 딱 들어가줘야 훠어어얼씬 낫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응 블러셔 색도 색인데 얼굴형따라 바르는곳도 다르더라고 그거에 맞춰서 하면 더 잘어울릴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응 고마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헛 익아 블러셔 어떻게 어느 부분에 하는지 알려줄 수 잇을까??ㅠㅠㅠㅠㅠ 제발 부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나가던 익인데 사람 얼굴형마다 달라서 유튜브나 블로그 같은 데 찾아보는 거 추천해...! 얼굴별 블러셔 이런 식으로 치면 나올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선 옆광대쪽 연한 섀딩하구 볼가운데에 블러셔하구 볼섀딩이랑 블러셔랑 그 사이에 두개 섞은거로 블랜딩해줘!! 근데 익30말대루 얼굴형따라 본인얼굴에 맞는거 찾아보는거 좋을거같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세상에 그래서 내가 블러셔만 해도 괜찮았구나 대박대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인정 나는 여백이 장난 아니야 눙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꽃받침하고 사진찍으면 인생샷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3333ㅋㅋㅋㅋㅋㅋ내 단골포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444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5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나 하관여백좀 떨어져라 제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턱....볼살..... 이마는 태평양....... 어쩌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광대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이미 글른거 같앜ㅋㅋ큐ㅠㅠ수술로도 안될거같아서 체념중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 데는 괜찮은데 눈 뒷쪽이라고 해야하나 거기 여백이 넓음ㅠㅠ이건 어떻게 할 수가 없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이라인 길게 그리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좀 괜찮아지기는 한데 확실히 한계가 있지ㅠ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4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건약간 앞머리로 커버하는게 최고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555완전 나...그래서 귀 뒤로 머리넘기기도 못함ㅜㅜㅜ옆머리로 가려야해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거 옆머리랑 아라로 커버가능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그거 광대축소하면 진짜 싹사라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턱.. 글렀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얼굴여백때매 블러셔 무족권 한다 진짜루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러셔하면 얼굴여백 줄어들어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피부화장하고 나면 되게 다 허얘서 되게 볼 부분이 허전하고 넓어보이는데 블러셔하면 되게 괜찮아! 내 기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윗익도 이말하는데 나도 블러셔에 힘좀 줘야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졍ㅠㅠ 나 다이어트중인데 날씬했을때사진보니까 지금보다 여백 훨씬 적더라 따흑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마넓어서 망해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 나 광대쪽이 너무 넓어서 스트레스임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블러셔가 답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단 난 살을빼야겠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쉐딩 안하고는 못나가는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ㅅㅈ보면 이목구비 꽉차있던데 부러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ㅣ?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예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내기준 있지 ㅇㄴㅠㅠㅠ 이번에 보고 넘 놀랬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경락도 도움이 될까? 뼈는 도저히 못건드리겠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얼굴 짱큼 진짜 큼 너네 다 깜짝 놀랄만큼 큼 단체사진찍으면 나만 얼굴크기 자기주장 엄청 심함 그래서 너무 안예쁨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정....난 얼굴작은편인데 눈코입도 다 작아서 여백이 쩔어서 못생김ㅋㅋㅋㅋㅋ작은거 다 부질없다~~조화가 좋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두 맨날 얼굴 작다는 소리 듣고 얼굴 없어질 것 같다는 이야기 듣지만 눈코입 다 작아부리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진짜 핵인정 윤곽하고 새인생산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지나가던) 근디 그거 혹시 아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응 ㅎㅎ .. 나 죽다살아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세상에....엉덩이 주사도 아파서 힘든 나는 걍 포기해야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혹시병원정보죰줄뚜있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난 턱때매 망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여백 넓어도 예쁜 사람은 예쁘더라ㅜㅜ 조화가 잘 되면 예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ㄹㅇ 여백 때문에 앞머리 옆머리로 꽁꽁 숨김 ㅡㅋㅋㅋㅋ쿠ㅠㅜㅜㅜㅜㅜ그래도 드러나..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얼굴형 진짜... 눈코입 다 큰데 얼굴도 커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작다고도 하고 전혀 안 크다는데 내 눈에는 광대 때문에 진심 커 광대 진짜 깎고 싶어 너무 스트레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ㅁㅈ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ㄹㅇ얼굴형ㅜㅜㅜㅜㅜㅜㅜ광대 깎고싶다... 얼굴 여백 좀 줄이고 싶음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ㅌㅇㄹ ㅈㅇ 진짜 얼굴에 이목구비 수납공간 부족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하 인정....내 턱은 진짜 어케 할수가 없네ㅋㅋㅋㅋㅋ턱만 줄이면 훨씬 멀쩡해보일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마자 내 인생짤 대부분은 꽃받침하고 있는 짤임 내 턱 반이상 가려주는 자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광대 진ㅁ자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ㅇㅈ 나 이목구비 뿜뿜이라 어두운데나 그림자지는데선 인생샷나오는데 밝은데선 여백도드라져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난 노답인게 얼굴 넓은거 뼈같애..ㅠ 해골이 둥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머리카락 귀 뒤로 넘기면 얼굴의 반이 더 생길정도로 여백이 많이서 노답... 돌려깎기해도안될거같은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머리 귀 뒤로 절대 못넘김..머리카락 커튼 못 잃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안그래도 볼살 많은데 살쪄서 완전 돼지같아졌어ㅠㅠㅠㅠㅠ 쉐딩 진짜 엄청 하고꙼̈ 다닌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머리카락 커튼도 절대 못 잃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미간 넓고 옆광대 넓고 얼굴 큰 사람은 울어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정몀에서 보면 ㄱㅊ은데 옆여백이 진짜.. 미쳤어 ㅠㅠ 눈-귀 볼 면적.. 이건 뭐 어쩌지도 못하고 머리묶는거 싫은데 그래야하는 직업이넹 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ㅇㅈ 살 찌기 전엔 여백 없다고 생각 안 들었는데 지금은 오바임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내 신체니까 하는말인데 얼굴 큰거는 둘째치고 통 자체가 큰건 어떡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ㄹㅇ 나 여백 짱 많아...그래서 못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익들 눈썹 길게그려봐 이거 생각보다 얼굴여백 좁히기 좋아 ㅎㅅ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옆광대 진짜 스트레스,, 그리구 이마도 넓어서 내 인생에서 한 번도 앞머리 까본 적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얼굴형별 헤어스타일링 포스팅해주는 블로그에서 봤는데
여백 있는 얼굴은 머리로 가리려고 하는 것보다 묶는 게 베스트래
익들 생각은 어때?
나도 확실히 묶는 게 나아 보이긴 한데 옆머리 커튼 못 잃겟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이 글 보고 브이라인 리프팅 밴드 해따,,, 열씨미 해야짓...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옆광대에 웃으면 턱ㅇ 뾰족해지는기분이라 사진보정넘힘즈러...코볼코끝도다줄임ㅋㅋㅋㅋㅋ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여백 줄이기위해 내 볼따구랑 턱에 뭘 막 바름ㅋㅋㅋㅋㅋㅋ 난 눈과 눈썹 사이가 좁은 편이고 코있는 부분이 약간 길어서 애굣살 그리는거 필수고 그부분에 가끔 뭐 발라주면 대부분 화장 잘먹어서 열심히 한다ㅋㅋㅋㅋ 아 그리고 얼마전까지만 해도 일자눈썹 짧게 그리는게 요즘 유행하는 일자형 눈썹이라고 해서 그러고 다녔었다가 최근에 살짝아치형으로 바꾸면서 좀 길게 그리는데 나쁘지 않은거같아서 정착 함ㅎㅎ 난 그리고 내 광대 적당히 아주 살짝만 있는 편인데 약간 모양 강조하려고 광대에도 하이라이터 올림ㅋㅋㅋㅋ 내 광대 좋아 하이라이터 올리면 얼굴에 입체감 생기는 기분 개인적으로 옆에서 봤을때도 튀어나와 보였음 해서 살짝 사선으로 튀어나온 부분에 다 발라줌 여백이란게 평평한 면적만 아니면 되는거라 오히려 내 광대가 위쪽에 있어서 광대 강조하면 볼살이 감춰지는 기분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 맞아 나 완전 턱살부잔데 턱살에 그림자 그리고 다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자스럽도록 채도 없는 그레이새도로 정면기준 튀어나와서 빛 반사 될정도로 제일 많이 튀어나온 곳에 대충 발라주고 붉은기 없는 브라운 쉐딩으로 전체적인 턱살 깍는 쉐딩 넣으면서 블렌딩하니까 친구가 나 살빠진줄 암ㅋㅋㅋㅋㅋㅋ 키가 작아서 밑에서 보는사람 없고 어차피 그림자진줄 알아서 티 안나ㅋㅋㅋㅋㅋㅋㅋ 여백줄이려고 별짓을 한다 내가ㅋㅋㅋㅋ 이거 내 기준 마스카라랑 립, 피부만큼 전후 희열이 커서 난 피부 끝나면 이거먼저 함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시술 얘기도 나와서 하는말인데 난 사각턱 보톡스 맞은게 진짜 잘한짓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눈 진짜 크고 애교살이랑 이목구비 자기주장은 쩐다는 말 든는데 얼굴 크기 광대 얼굴형... 그 여백 때문에 진짜 ㅠㅠㅠㅠㅠ 눈을 더 키우기도 이상해서 진짜 스트레스야 얼굴 여백 없는 게 최고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진짜 여백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ㅁㅈㅁㅈㅁㅈㅋㅋㅋㅋㅋ 셀카어플 쓸때 얼굴형만 건들면 진짜 확 예뻐짐...물론 이왕 예뻐지는거 눈코입도 건들긴하지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ㅇㅈㅋㅋㅋㅋ이목구비 큰편인데 얼굴도 커서 여백쩌러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돌려깎기 할 용기가없으니 그냥살래...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ㄹㅇ 근데 또 옆머리로 다 가리면 나는 얼굴 더 커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ㄹㅇ...나 여백부자라서 맨날 거울 보면서 우울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여백 부자 우는 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ㅇㅈ...바람불어서 옆머리 날아갈까봐 불안불안...갑자기 생각났는데 수능사진 ㄹㅇ달덩이같아서 충격먹었는데ㅋㅋㅋㅋ어떻게 해야돼 진ㅏ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특히 중안부 여백 답없다..... 는 내얘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요즘 진지하게 안면윤곽 생각하고이썽.. 좀 우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나도 요새 얼굴형 너무 고민이야..ㅠㅠㅠㅠㅠ 거울로 보기엔 괜찮나 싶은데 남이 찍어준 사진 보면 얼굴 여백 너무 많고 동그래보이고 얼굴 커보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애초에 몸에 살이 많은 편이 아니라 다이어트하기도 애매하고 한다해도 얼굴이 빠질지도 의문이고..ㅠㅠㅠㅠㅠ턱 보톡스,필러 나 안면윤곽 고민중인데 모든 시술,수술이 그렇지만 부작용이 걱정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맞아,, 그래서 내 사진들 보면 꽃받침해서 옆얼굴 가리는게 젤 잘나왓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얼굴 작다는 소리 엄청 듣는데도 여백이 너무 많아서 진짜 스트레스 받음..눈 크고 이마 좁은 사람들 부러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턱은 수술밖에 답이없자너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2/27 22:17:3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앗 외모 가꾸면 다 남자한테 잘보이고 싶어서야? 우와 일반화 오진당ㅋ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익이니는 남자한테 잘보이려고 가꿨었어?ㄹㅇ궁금해서 물어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 남자한테 잘 보이고 싶지 않아서 안하는데 저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그럼 저런거 하지도 않았으면서 그렇게 생각한거구나
난 또 해봤다가 탈코한줄 알았넹
답변해줘서 땡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어그로 끌지 말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남자한테 잘 보이고 싶으면 뭐가 문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아 ㅜㅜ 나도.. 제발... 갈수록 멋생겨져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그래서 머리카락으로 가리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약 너네가 5천을 시드로 주식을 하려고 할 때
7:33 l 조회 1
집에서 돈가스 구웠어
7:29 l 조회 26
너네는 혈육한테 싸가지 없다고 말 할 수 있어? 아니면 혈육한테 이런 말 들으면 기분나쁨??
7:29 l 조회 9
스키니피그 겁나 노맛이네
7:29 l 조회 4
어제 다들 업무시간에 대놓고 축구봤어?
7:29 l 조회 13
왜 자도 피로가 안풀리지
7:28 l 조회 26
24살 알바경력 5년!!
7:24 l 조회 19
저속노화 그 사람 멘탈 대단허네..6
7:23 l 조회 269
깁자기 닭가슴살 먹고 싶으면 진짜 배고픔이겠지?
7:22 l 조회 6
친구 없다더니 역시 성격 이상한 애들 말은 믿는게 아니네ㅋㅋ
7:20 l 조회 17
틈새라면에… 콩나물 넣어 먹어봤어???????1
7:20 l 조회 52
필러필러 5
7:20 l 조회 100
롯데리아 디진다 돈까스 어때?1
7:19 l 조회 20
후하후하 오늘 1순위 기업 면접 보러 가3
7:17 l 조회 30
에르메스 vs 샤넬 카드지갑 골라줘!!3
7:16 l 조회 81
소년이 온다 읽어본 사람...? 1
7:16 l 조회 40
흡연구역에 있으면서 담배냄새 난다고 뭐라하면 어캄..1
7:13 l 조회 35
다이어터들 하루 식단 뭐임?7
7:13 l 조회 46
남자들 여자랑 얘기하다가 같이 웃고나서 얼굴 빨개지는건 왜그래? 4
7:11 l 조회 46
울아빠 말 넘 많아..
7:10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