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정석미인상인 연예인들보면 다들 이목구비 자기주장쩔고 얼굴은 쪼매나자나.. 글구 쌍수만 해도 눈커져서 예뻐지고 안면윤곽해서 얼굴 여백줄이고 눈코등 같이하면 얼굴 확예뻐지는것도 그런 이유에서인것같음 나만해도 쌍수만했는데 예전에는 이목구비 뚜렷하단말못들었는데 지금은 자주들음ㅠㅠ
| 이 글은 7년 전 (2019/2/17) 게시물이에요 |
|
ㄹㅇ 정석미인상인 연예인들보면 다들 이목구비 자기주장쩔고 얼굴은 쪼매나자나.. 글구 쌍수만 해도 눈커져서 예뻐지고 안면윤곽해서 얼굴 여백줄이고 눈코등 같이하면 얼굴 확예뻐지는것도 그런 이유에서인것같음 나만해도 쌍수만했는데 예전에는 이목구비 뚜렷하단말못들었는데 지금은 자주들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