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4975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86
이 글은 7년 전 (2019/2/17) 게시물이에요
맨날 브라운브라운 음영 섀도우에 코랄 블러셔 주황립 그냥 웜톤템은 다 발라서 다녔는데 

오늘 레이디얼그레이 섀도우에 쿨한 체리핑크 립 바르고 블러셔 생략하니까 얼굴이 훨씬 살아나... 친구들도 다 이게낫나는데 뭐지? 퍼컬 진단이 잘못나올수도이써?
대표 사진
익인1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퍼컬이 바뀔 수도 있다고 들었어! ((잘못된 정보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야 퍼컬은 바뀔수가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앗,, 잘못알았나봐ㅠㅠㅜㅠㅜ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퍼컬은 안바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앗ㅠㅜㅠㅜㅠ 알려줘서 고마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퍼컬 안바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앗 알려줘서 고마워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이렇게 들었는데 유튜브에서 어떤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분한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웜이라고 오렌지랑 코랄 어울리는거 아니지 않오?? 나 갈웜인데 오렌지 딱 한개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선생님이 추천해주신거 썼오ㅠㅠㅠ...가을웜톤 나왔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진날수도있엉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퍼스널컬러 톤 진단 어떻게 나왔는뎅?? 겹치는 계열이면 잘 어울릴 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을웜톤! 가을웜이랑 쿨톤이랑 겹칠수이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간혹 겹치는 경우도 있는데 세부톤 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웜쿨 잘안타면 겹칠수도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부톤다르나부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렵더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세부톤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퍼컬이 사계절만 있는 게 아니야 내 친구 웜쿨 안 타는 뮤트라서 여뮽 갈뮽 둘 중에 아무렇게나 해도 ㄱㅊ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쿨이지만 쿨화장 웜화장 하고싶은대로 하고다니는데 애들은 그냥 다 괜찮다고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발라보고 추천해 주신 거야...? 그랬어도 색조 오진 비슷하게 날 수도 있고 안 발라보고 추천이면 진단이랑 색조 범위는 좀 다를 수 있고 틴트면 광택감때문에 어느정도 쓸 수 있고 나는 겨울쿨인데 가을봄 여름 쓸 수 있음 그건 범위를 봐야 알고,,, 청탁 명도 채도 등등에 따라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리고 화장은 옷이나 머리카락보다 크기가? 범위가 작으니까 어느정도는 커버 가능 스타일링에 따라서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뮤트면 그렇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쿨 걸쳐져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진일수도 있구 화장품은 이목구비를 많이타서 퍼스널컬러랑은 따로따로 보는게 더 좋다고 퍼스널컬러 진단해주시는분이 그랬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노란끼 여부땜에 그런거 아닐까?
나같은 경우는 여쿨인데 노란끼가 많아서 오히려 갈뮽이나 봄웜이 더 어울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럼 여름뮤트같은데ㅇㅅ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화장은 이목구비 영향 많이 받아서 퍼컬이랑 다를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세부톤이 다른거일걸? 나 파워겨쿨인데 머리색은 현재 금발인데 화장은 파워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야매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퍼스널 2번 다 쿨톤 나왔는데 웜톤 화장이 5번 중에 3번 정도는 더 어울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단 잘못 나올 가능성 큼 여러번 받아도 다 다르게 나오는 사람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퍼스널컬러 오진나는 경우도 많아서 뷰티블로거분들보면 3번 받고 그러시는 분들도 많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2그리고 이게 딱 기계마냥 정확한게 아니기도 해서 많이 받아보는게 좋다고는 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진 날 수 있음
나도 처음에 갈때 여쿨뮤트 진단 받아서 그거대로 메이크업이랑 코디했는데 겁나 안어울려서 다른 곳에서 다시 진단 받으니까 갈웜뮤트랬음 그 후로 인생컬러 찾았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갈딥 겨쿨딥 겹쳐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갈웜인데 난 코랄주황 절대 입지도 바르지도 않아... 코랄주황 들어오는 순간 얼굴 엄청 더워지고 둥둥 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얼굴에 웜쿨 이런 거 다 있어서 퍼스널컬러 누가 틀렸다고 한 거 같은데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두 분명 웜인데 웜화장 하면 진짜 이상함 ㅠㅠ,, 스트레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는 쿨톤인데 웜톤 색깔이 더 잘어울려...ㅎ 그냥 신경 안쓰고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가을웜 같은데 겨울쿨 좀 딥한색 화장해도 꽤 찰떡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봄웜인데 쿨한 화장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거 오진도 되게 많아서 세번 하면 세번 다 다르게 나오는 사람들도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파데색따라 달라질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한 두 곳 더 가봐!! 다르게 나유기도 한다던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세부톤 따라서일수도있고 너가 바른 립이 쿨이아니라 웜인데 잘맞는톤일수도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여뮽이나 라여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헐.. 그럴 수가 있구나 난 퍼컬 진짜 신기한거같애 예전에 발랐던거 바르면 애들이 얼굴 노래진대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질려서 그런거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런거보면 진짜 화장품 이목구비 탄다는말이 맞긴한가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웜인데 그냥 쿨톤 화장하구 다녀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여쿨 나왔다가 이상해서 한번 더 받았는데 두번째 받았을땐 봄웜 나왔었다! 난 양쪽 다 겹쳐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웜쿨을 잘 안타는 편이라 그런거 아닐까? 나 웜쿨 안타는 라그시 베스트 뮤트톤인데 퍼컬강사님이 옷은 여름뮤트로, 화장은 가을 뮤트로 하라고 하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는 그래서 퍼컬 상관없이 내가 좋은색으로 화장하고 옷입음ㅋㅋㅋㅋㅋ 뭔가 퍼컬에 억압당하는 느낌임.. 그거 진단도 다 사람이 하는건데 잘못될 수도 있고 어떤사람은 자기 원하는거 나올때까지 진단 계속 받더라ㄷㄷ 결국 퍼컬 그런것도 다 자기만족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 20평생 갈웜인줄 알았는데 겨쿨이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웜인데 쿨 잘받는 웜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세부톤이 다를 수 있오! 내 지인은 봄 웜인데 겨 쿨에 걸처있더라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는 그래서 퍼컬 안믿어 그래서 그냥 살때 나랑 어울리는거 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쓰니 코디랑 관계있을수도?
옷이나 머리색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3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7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2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
12:14 l 조회 3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8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1
12:14 l 조회 1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5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4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6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2
12:13 l 조회 31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9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2
12:13 l 조회 15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주식으로 꺼드럭대다가 이제는 화내는거 웃기다 ㅋㅋㅋ
12:12 l 조회 10
정부 양심없네
12:12 l 조회 12
지잡대일수록 과잠 안 입는다 어떻게 생각해?5
12:12 l 조회 14
부모님한테 드릴 선물 추천해줘 20만원 정도로
12:1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