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브라운브라운 음영 섀도우에 코랄 블러셔 주황립 그냥 웜톤템은 다 발라서 다녔는데 오늘 레이디얼그레이 섀도우에 쿨한 체리핑크 립 바르고 블러셔 생략하니까 얼굴이 훨씬 살아나... 친구들도 다 이게낫나는데 뭐지? 퍼컬 진단이 잘못나올수도이써?
| 이 글은 7년 전 (2019/2/17) 게시물이에요 |
|
맨날 브라운브라운 음영 섀도우에 코랄 블러셔 주황립 그냥 웜톤템은 다 발라서 다녔는데 오늘 레이디얼그레이 섀도우에 쿨한 체리핑크 립 바르고 블러셔 생략하니까 얼굴이 훨씬 살아나... 친구들도 다 이게낫나는데 뭐지? 퍼컬 진단이 잘못나올수도이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