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615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9
이 글은 7년 전 (2019/2/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오버워치

안녕하세요 옵린이라고 합니다 

스트리머들 영상보는데 경쟁전에 2인큐 3인큐 이 뜻은 알겠는데 

왜 에바라고 하는거야? 

안좋은 뜻으로 그러는거야??
대표 사진
영웅2
그냥 다인큐보단 랭커~그마 구간 프로 다인큐가 욕을 많이 먹지.. 프로끼리 하는거면 합도 잘 맞고 피지컬이 일반인보다 훨씬 뛰어나니까 상대편으로 만나면 질 가능성이 높아 노양심 3인큐 이런 말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영웅3
일반 티어 말고 그마랭 구간에서 주로 많이 그래 특히 프로들이나 스트리머 다인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옵린이인데 그..영웅 바꿔야할까?13
06.11 08:20 l 조회 179
메르시 모스트/원챔이 너무 싫은데 이거 어찌 고치냐..3
06.01 23:53 l 조회 181
애들아 이번 이벤트 칭호 8
05.29 22:55 l 조회 190
경쟁전 진척도가 너무 적게 오르는데 내가 못해서 그런거야..? 3
05.28 16:49 l 조회 100
아싸 그마4 찍었다
05.23 05:10 l 조회 119
생배는 티어 무조건 실버 하위부터 줘야됨6
05.22 11:12 l 조회 141
뉴비인데 옵치 넘어려움 5
05.10 14:49 l 조회 119
옵치 랭커컷 경쟁 몇승해야돼?
04.19 13:50 l 조회 131
서울 피방 성능좋고 깔끔한곳있어? 여친이랑 갈건데1
03.31 11:35 l 조회 227
옵치재밋따
03.28 17:24 l 조회 47 l 추천 1
요즘 랭겜 왜 이렇게 물이 안좋아...?1
03.28 03:32 l 조회 174
니어 벌써 끝났네1
03.26 10:19 l 조회 91
혹시 빠대 잡히는 기준이 있어? ㅠㅠ3
03.19 22:42 l 조회 117
옵치 게시판이 있었구낭3
03.10 23:27 l 조회 87
내 짝 힐러 뭐라고 불러?2
02.28 09:10 l 조회 383
나 일주일 전에 입문 했는데 인사 어떻게 해?4
02.26 22:10 l 조회 163
방금 경쟁전 사람들 너무 착해 2
02.26 18:34 l 조회 110
신캐 나오고 더 재미없어짐1
02.20 02:15 l 조회 237
신캐 나오고 더 재미없어짐
02.20 02:15 l 조회 105
옵치 골드구간4
02.15 04:47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오버워치
일상
이슈
연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