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0712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88
이 글은 7년 전 (2019/3/02)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중에 진짜 옷 너무 못입는애 있는데 만나자고 할때마다 진짜 솔직히 무서워...ㅠ ㅋㅋㅋㅋ 오늘은 대체 어떤 총체적난국 패션을 입을지...ㅠ 그래서 차라리 잘 안보이게 밤에 만나길 유도하거나 걍 꾸미지 말고 편하게 만나자고해.. 저번에 같이 서울가기로 했는데  

 

 

 

 

위에는 이거입고 아래는 청치마..? 같은거 입고 밖에 카라멜색코트입고 무슨아트박스에서 삿다는 병아리같은거 그려진 에코백들고 운동화 신고옴.. 진짜 충격받아서 서울 가기 싫어질 정도였음... 갔을때도 진짜 좀.. 창피했어...ㅠㅠㅠ 내가 위에 옷도 진짜 사지말라고 말렸는데 알았다고 해놓고 걍 사버리고... 위에옷 너무 이상하지않아..? 나만그렇게 느끼는거야..? 수박바야뭐야... 진짜 초딩들보다 못입는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만나야 돼는데 진짜 두려움... 

 

 

 

 

 

 

-- 

 

 

음.. 댓글들 다 봤는데 싫으면 만나지말라는데 나도 그친구 옷문제아니면 다른거 다 좋아 ㅠㅠ 그리고친구 만나는거 자체가 싫다기보단 두려운거야... ㅋㅋ 무슨 옷을 입을까.. 하고 그리고 사람마다 누구를 만날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이 다르잖아 나는 패션쪽 공부하는 학생이고 그래서 옷이 제일 중요하거든..ㅠㅠ 못입을바엔 차라리 안씻고 후줄근하게 만나는게 더 낫다고 생각할정도로... ㅠ 그리고 나이가 막 어린편도 아니라서 친구도 이제 그 나이에 맞게 입길 바라는것도 있어서 그래...ㅠㅠ 그래서 친구한테 내취향 강요한것도 아니고 그냥 무지 기본템들로만 생일때 옷이나 가방 매년 사줬는데 나 만날때 입어달라고 해도 한번도 입고 나온적없어서 답답하기도하고 서운해서 써봤어.. 여기에 친구험담하듯이 쓴건 내 잘못 맞는거 같아 본문 사진은 다 내릴게
12

대표 사진
익인182
그렇게 심각한 수준은 아닌데? 내친구는 더심각쓰 근데 난 사실 만나기싫을정돈 아니야 너무 편해서 그런가 어떻게 입고나오든 상관없음 어차피 남들도 정말 시선끄는 이상한옷 아닌이상 누가 뭘입었든 신경도 안써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자기 나름대로 신경써서 너 만난걸거야. 댓글들처럼 친한친구랑 만나면 옷은 신경도 안쓰고 그냥 친구 만난다는 생각에 좋을 뿐이지.. 몇번 옷 코디도 해준 것 같은데 나같으면 쓰니 절대 안만나.. 생각해봐. 나는 신경써서 입었는데 친구가 만날때마다 대놓고 말은 안하는데 옷 사주면서 은근히 입길 바라고 만날때마다는 아니겠지만 그렇게 말 하면... 솔직히말하면 난 안만나.. 스트레스받을바에야 그냥 나혼자 놀지라는 주의여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글 제대로 봤니..? 코디해준적도 없고 앞에서 옷에대해 말한적도 없어... 생일때 준거 입은거 보고싶다고 만날때 입어달라고 했을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쓰니 충분히 이해가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183익인데.. 그냥 솔직하게 내 생각을 말 해봤었어. 기분 상하다면 미안해.. 제목에 창피해..라고 되어있어서 그냥 친한 친구랑 놀러가면 옷은 신경을 전혀 안쓰는 나로서는 이해가 안되었을 뿐이야. 생일때마다 다른 물건도 아니고 옷이나 가방을 사주면서 한번 입고 와봐.. 라고 하는 것도 내가 만약 친구였다면 조금 신경쓰이지 않을까..싶었고..ㅎㅎㅎ 근데 기준이 옷이라고 한다면 쓰니 입장도 이해가 간다..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나는 이해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헐 나도 이해한다 나도진짜 친한친구있는데 진짜 옷입는거말고 다 좋거든 너무너무 내 인생친구라서 요즘은 그냥 친구가 옷사려고하면 내가 막 추천해주고 이거이거 이렇기 입으면 너무 예블꺼같아 하고 추천해주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나는 이런게 너무 싫어서 아예 옷 잘입는 친구만 사귐 일부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나는 이해감...쓰니가 무안준것도 아닌데 ㅠㅠ
왜 창피하냐는 것도 약간 넷사세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3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내 주위에선 창피해하는 게 넷사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4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555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666666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사람들 생각보다 남의 옷에 관심 안 가짐... 나는 그냥 지저분하게 다니지만 않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난 이해함... 나도 옷 잘입는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게 입는 편인데 무난템들도 이상하게 조합해서 입는 친구 보고 충격 받아서 그 날 약간 쓰니 기분 났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나도 중고딩 때 그랬는데 성인 되니까 아무생각 안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나도 옷 못입는데 애들이 이런 생각했을까봐 무섭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이해되는데... 힘내 ㅜㅜ 밤에만 만나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아.. 나도 그런기분느꺘는데 나는 상황이 이상해졌어 내친구가 23살인데 20살부터 알게되었는데 사복이진짜 초딩이였어 핑크멜방치마 아니 청멜방반바지 아님 핑크원피스 그냥 진짜 초딩중딩이입는?? 근데 나는 좀 심플하게 대학생처럼 입는단 말이야? 우리둘이다니니깐 애들은 내가 옷을 잘입어보이니깐 ㅇㅇ이 옷진짜 잘입는다 ㅇㅇ이 옷진짜내스탈이다 이런소리를 같이들으니깐 어느순간 걔가 자꾸 똑같이입는거야 근데 나는 옷이 심플하니깐 겹친다고 생각하고 그냥 넘겼는데 같이 옷쇼핑을갔는데 내가 이거이쁘다 이러니깐 지는 그런 스탈이 안어울려서 별로래 근데 어느날 그걸입고오더라구 그리고 내가 산옷을 똑같이 사서 입고오고 화장이랑 옷이런것도 하나둘씩따라하더라고 이게 기분이 나쁜게 아니얐는데 이런게 계속될수록 기분이 나빠진다... 익명이라소 여기털어본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와 손민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나도 먼지 안다...그래서 생일선물로 옷 자주 사준다 넌 이런것도 잘어울리는거 같다면서 돌려말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무슨 옷인지 너무 궁금하다.... 누군 괜찮다고하고 누군 아니라고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그럼 그 친구랑 놀지마 그렇게 창피하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내 친구 중에서도 누가 옷 예쁘게 입고 오면 기 살려주려고 예쁘게 입고 왔어? 하는 애 있는데 난 솔직히 이해 안 돼... 옆 사람이 어떻게 입는게 내 자신감이나 창피함?이랑 무슨 상관인지 모르겠어... 그런건 스스로 챙기면 되는 거 아닌가 옆 사람한테 기대하지 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말로만 들어서 그런가 심각한지 모르겠어ㅠㅠ그냥 평범해보이는데 정그러면 같이 쇼핑한번 가보는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하...나도 뭔지 알아... 스트레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내 친구는 입으면 잘 입는데 그냥 집에 있던 모습으로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창피하지는 않은데 그냥 답답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나도 쓰니 이해간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아 난 이해가.....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넷사세... 다 이해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옷못입는거 진짜 겁나창피ㅜㅜ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난 이해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난 옷을 진짜 진짜 못 입는데
작년엔 더 못 입었어
단짝은 한 번도 날 창피해한 적 없고 옛날 사진 보다가 그때 옷 보고같이 웃어 지금은 단짝 덕에 스타일링도 많이 바뀌었지

스트레스 면 네가 말하면 되지 아니면 카톡으로만 연락하던가 그리고 다른 옷 잘 입는 친구가 널 창피해 할 수도..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우리는 ㅇㅇ이 패션리더~ 패션종결자~ 막 이러면서 놀리는데ㅋㅋ 본인은 만족해서 귀엽던데 애들
다 못입는것도 아니구 다른애들 잘입고 혼자그러니까 시내가서 무시받을일도 없고 걍 귀여워 친구의 개성이라고 생각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ㅋㅋ하 나 옷 되게못입어서 이런 글 보면 겁나..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쓰니 이해돼.. 내 주변에도 초딩처럼 입는 애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이해해..그리고 현실에서도 옷 못 입는다고 안 좋아하는 티 내는 사람들도 많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나도 그 기분알아... 나이도 있는데 초딩때 엄마가 사준듯한옷 입고온친구.....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으악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남 옷차림에 큰 관심은 없지만
너어어무 이상하면 쳐다보게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솔직히 이해가..남들 생각보다 신경 안쓴다는거 그거도 느낌이란게 있잖아 시선이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옷 사진 궁금하다ㅠㅠ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으로 재산 3/4 잃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
7:36 l 조회 1
제발 이불추천좀해주라
7:34 l 조회 3
미용실에 머리만 감아달라고 해도돼?
7:34 l 조회 3
치아가 인상 많이바뀌는구나1
7:33 l 조회 7
보톡스로 눈이 커질수가 있는거였구나5
7:32 l 조회 18
내가 말한거에 엉뚱한 답을 하는 사람 왜이러는거야? 4
7:31 l 조회 8
엄마가 너무너무 귀여워1
7:30 l 조회 16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
7:30 l 조회 1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1
7:28 l 조회 22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7:26 l 조회 53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5
7:24 l 조회 14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
7:24 l 조회 7
애덜아 이거 총 2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아님 3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7:24 l 조회 4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6
7:21 l 조회 211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19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2
7:20 l 조회 19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154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2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17
7:16 l 조회 121 l 추천 1
단쉐에 두유? 우유?2
7:1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