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에눈 시즌2까지밖에 없어..시즌4로 완결났는데 시즌3,4를 못 찾고있어...너무 재밌는데 다음을 못 보고 있어!!!!!!!혹시 끝까지 본 익있니 봣다면 어디서 봤니 알려주기 뭐하먄 결말이라도 알려줘 궁금해죽어..
| 이 글은 7년 전 (2019/3/08) 게시물이에요 |
|
넷플에눈 시즌2까지밖에 없어..시즌4로 완결났는데 시즌3,4를 못 찾고있어...너무 재밌는데 다음을 못 보고 있어!!!!!!!혹시 끝까지 본 익있니 봣다면 어디서 봤니 알려주기 뭐하먄 결말이라도 알려줘 궁금해죽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