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밴쿠버타이탄즈
탱 잡던 사람이 왜 딜 잡으면 욕먹어야해? 규정이 따로 있나? 본인들 입장에서 응원하는 팀이 져서 안그래도 기분이 나쁜데 상대팀에서 원래 주 포지션이 아닌 딜러를 잡아서 기분이 나쁜거야...?| 이 글은 7년 전 (2019/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밴쿠버타이탄즈 탱 잡던 사람이 왜 딜 잡으면 욕먹어야해? 규정이 따로 있나? 본인들 입장에서 응원하는 팀이 져서 안그래도 기분이 나쁜데 상대팀에서 원래 주 포지션이 아닌 딜러를 잡아서 기분이 나쁜거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