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앙스타
1lp 기다렸다가 게릴라 완성하려고 하지마라.... 기다릴거면 거기서 그냥 기다려 홈키 누르고 나가는 순간 끝이야 2/4라서 심야 게릴라하면 8lp 드는데 6lp 버렸잖아 아... 심지어 심야 시간도 날림 아 진짜 짜증난다 야 뭐하냐 진짜.. 진짜 너무 짜증나는게 1-2분 후에 알아챈 것도 아니고 30분 뒤에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진짜 아유!!!| 이 글은 7년 전 (2019/4/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앙스타 1lp 기다렸다가 게릴라 완성하려고 하지마라.... 기다릴거면 거기서 그냥 기다려 홈키 누르고 나가는 순간 끝이야 2/4라서 심야 게릴라하면 8lp 드는데 6lp 버렸잖아 아... 심지어 심야 시간도 날림 아 진짜 짜증난다 야 뭐하냐 진짜.. 진짜 너무 짜증나는게 1-2분 후에 알아챈 것도 아니고 30분 뒤에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진짜 아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