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1426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8
이 글은 7년 전 (2019/4/2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엥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머리 없으면 짤리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면접 붙는거말하는거같은뎅 면접붙어야 일하는거자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도 알아 붙기도전에 짤린다 이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엥 일해보지도않는데 어케짤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80에게
먼저 일해보라고 시킬수도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81에게
쓰니가 그런 상황까지 제시한건 아니자나 ㅎㅎ 단순히 면접만 보는상황에서 외모가 중요하냐 안중요하냐 이말이지 일머리는 면접 붙은다음 얘기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무리 외모 잘 나도 일 좀 시켜본 사장은 일머리 없어 보이면 안 뽑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쓰다가 일못하면 답답해서 자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 아닌듯 나는 뚱뚱하고 화장하고 다니는것도 아니고 옷도 항상 츄리닝이나 맨투맨 입고다니는데 알바 떨어져본적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하지 참고로 나 예전에 알바했던곳에서 나뽑을땐 ㄹㅇ엄청 고민하다 뽑았는데 (난핵못생인데 진짜열심히하겠다고 어필학ㅆ어) 내친구는 예쁘고 면접에서도 낯가리느라 말도 못했는데 점장이 얼굴 새빨개져서 헤헤거리면서 오라그럼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슨알바느냐에따라 또 다를듯? 근데 난 얼굴보단 걍 일잘하게생긴게중요한것같음 성격이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잘하게 생긴건 뭐야?? 그것도 외모보고 판단하는거 아니야?? 경력도 아니구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 그니까예쁘고 잘생긴걸로 판단하기보다는 보면 야무진그런상이있잖아 그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아닌거 같아 경력이 젤 중요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카페 사장은 대놓고 얼굴본다거 말해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진짜진짜 이쁘고 잘생기면 외모로 매출 올려주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쁘고 잘생긴 애들이 메뉴추천하면 다들 그거 시키고 컴플레인도 그 애들이 상대하면 웃으면서 유야무야 넘어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그렇게 뽑아놓고 일 못하면 자르기도 해 나 알바하던 곳에선 경력이 최고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놉! 외모가 아무리 뛰어나도 일 못하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을 너무 못하면 얄짤없겠지만 면접때는 더 잘 뽑힐 수도 있겠다 매출에 영향을 끼치기도 하니가! 서빙같운거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디 알바냐에 따라 다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히 영향 없다고는 못하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게 꼭 미인 미남 상이 아니더라도
첫인상이 깔끔하고 야무지면 예뻐보이는 그런 느낌으로 뽑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는 쉽게 붙을까에 초점을 뒀으니 답은 예스야!
근데 붙고 나서 그 사람의 성격이나 일하는 모습에 따라서 금방 잘릴 순 있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잘하게 생겼으면서 얼굴도 살짝 보긴 하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일단 PC방은 백퍼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혹시 피시방은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예쁘면 일단 남학생들 사이에서 예쁜 누나 있다고 소문나고 우루루 가 ㅋㅋㅋㅋ 성인들도 그래 음식도 안 그럴 때보다 더 시키는 것 같고 반대로 잘생긴 경우도 그렇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뽑히는 건 잘 뽑혀도 일머리 없으면 금방 짤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직히 그럼..이쁘다는 말도 많이 들어보고 살았고 나중에 카페 점장이 예뻐서 뽑았다고고 말해줬음..ㅠ첨에는 안믿었는데 이때까지 알바 한 번도 떨어진적 앖어서 믿게되더라..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엉 내 친구 예쁜데 새로운 알바 금방금방구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라고 하는거 넷사세야 정말 예쁘면 매출에 영향줘서 쉽게 알바해 그리고 남들은 최저인데 그 사람만 최저임금보다 더 받는 경우도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 경력은 필수 외모는 옵션인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친구 알바 잘구하고 사장님이 다 좋아해주심 성격도 활발하고 좋긴한데 얼굴도 이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응 아무래도 그렇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서비스직은 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뻐서 뽑혔는데 일못해도 안잘리고 고냥 자기가 다해줌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피방알바인데 예뻐서 뽑았다고 그러셨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웅 잘돼 나 이때까지 안뽑힌적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이쁘다고 경쟁률 몇십대 일인거 여러번 뽑힘.. 뽑히고 나서 사장님들이 이뻐서 뽑았다고 직접 말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솔직히 프리패스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 친구 이쁜데 다 붙었어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일단 뽑아놓고 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솔직히 조금 있어... 서비스업은 더 어쩔 수 없는듯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솔직히 있다ㅋㅋㅋㅋ 사장 취향 타기도 함 나 사장이 나한테 머리길고 단정하게 생겨서 뽑았다고 직접 말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pc방,카페는 알바가 예쁘거나 잘생기면 매출상승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ㅇ 내친구 ㅈㅊㅇ 닮았는데 알바 지원하면 다 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냥 호감상이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니 우리 점장님은 인상 많이 보시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리 가게 점장은 능력과 투지 보고
매니저는 얼굴봄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엥 아녀 나 ㄹㅇ ㅎㅌㅊ 인데 이것저것 잘하고 다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응 패밀리레스토랑인데 다 얼굴 보고 뽑음 심지어 맨날 넌 얼굴 예쁘니까 봐준다 이 말 달고 살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이건 외모라기보다 이미지임 호감형인 사람은 ㄹㅇ알바면접보면 거의 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원래 나까지 뽑기로 하셨는데 다음날 면접보러 온 사람이 너무 예뻐서 또 뽑았다고 하시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솔직히 맞음...내 친구 진짜 이뻐서 알바지원하면 걍 한방에 붙던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일하다 못하면 잘리지언정 잘 붙음... 솔직히 이건 ㅂㅂㅂㄱ임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엉 우리 사장님이 예쁜게 호감도에 한몫한다 햇거든 그리고 우리 알바 진짜 다 예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어떻게 에쁘냐가 중요한듯 똑부러지게 예쁘면 합격 잘해 날라리처럼 예쁘면 안 붙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솔직히 뽑히는부분에서만 생각해보면 첫인상이 중요하다생각하긴해 우리 가게도 사장님이 알바생 성격본다 이런말 하시는데 얼굴도 보시더라구
근데 일머리 앖으면 금방 잘리긴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있다구 생각 쌍수하고 이뻐졌단 소리 들으니가 알바 진짜 많이 붙더라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딱히 아닌것같음ㅠ우리 매장에 진짜 알바생들이 감탄할 정도로 잘생긴 남자애 면접보러 왔는데 점장이랑 매니저가 떨어트림ㅠ왕슬펐어..이유는 안갈켜주더라..걍 이유가 없는데 우리가 너무 웅성거려서 그런것같기도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사장님이 선호하는 스타일, 알바 종류에 따라 다른 거 같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는 카페 알바하는데 매니저님이 다른 알바분 예뻐서 뽑았다고 그러더라ㅠㅠ 좀 슬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예 배제할수는 없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막 겁나 예뻐 겁나 잘생겨써 이것보단 호감형으로 예쁘고 잘생기면 ㅇㅇ 차갑게 생기면 더 안 뽑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카페같은 건 일단 경력 우선이고 경력 비슷한 사람 둘이면 인상 좋은 사람 뽑는 거 가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예뻐도 힘못쓸것처럼생기면 안뽑아주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카페 알바는 그럴 것 4ㅏㅌ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서비스직이면 솔직히 붙는거에는 영향있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일단 우리 카페는 절대 아님 면접볼때 경력 위주로 뽑고 카페 경력 없어도 성격이 밝아보이거나 면접 태도 좋으면 뽑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는 살집있는데 매번 면접 보면 바로 뽑혀써! 나중에 들어보면 생글생글 잘 웃고 밝은 인상이라 뽑아주신듯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진짜 완전 예뻐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획 짜는게 귀찮아서 여행을 안감
10:14 l 조회 1
아 친구 한심해
10:14 l 조회 2
진짜 나만 주식안해 연애안해 ㅎ하하하하
10:14 l 조회 5
시골집 빌려서 한달 살아보고 싶다1
10:14 l 조회 5
대출이 나아 신용카드가 나아??
10:13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연소득 6천 이상이면 굳이인가..?
10:13 l 조회 4
이런 사람 별로인가
10:13 l 조회 4
만나면 연애 얘기만 하는 친구 있는데
10:13 l 조회 4
너넨 긴머부가 좋아 짧머부가 좋아5
10:13 l 조회 14
하닉은 장투해라
10:13 l 조회 15
내년 공무원 시험 볼 건데 계약직 한 번 더 할까 말까
10:12 l 조회 8
강아지 잘알들아 이건 계속 하다보면 익숙해지느건가?
10:12 l 조회 9
오르면 사지 말라 했제 쏙 들어감 1
10:12 l 조회 19
마운자로나 위고비나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거지1
10:12 l 조회 11
아 독립하기 싫어 엄마가 너무 좋아
10:12 l 조회 12
난 아직 에어컨 한 번도 안 킴1
10:12 l 조회 9
교토랑 오사카 가는디 3박에 70만원 들고가는거 넘 많나?3
10:12 l 조회 19
하닉 오늘 300갈까1
10:11 l 조회 29
아니 도시 한복판에도 러브벌레새기 겁나 많구나1
10:11 l 조회 7
나 전체 염색 두 달에 한 번씩 하는데 너무 잦은가
10:1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