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진짜 기대안하고 시켰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너무 놀랬어ㅠㅠ 불족발 시킬때 사이드메뉴로 선택한건데 이거 먹고나서 다음에 시킬때 추가해서 시켜서 다음날 또먹는다ㅜㅜㅜㅜㅜㅜ 다머거라 이거!!!!!! 쩌렁쩌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