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1351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6년 전 (2019/6/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러프기준 순서대로 

최속 

가속 

힘  

컨트롤 인데...ㅜㅜ
대표 사진
런너1
힘>최속>가속>컨트롤 순서로 풀 찍는게 제일 좋아!
시작한지 얼마나 됐어? 천천히 아이템 모으다 보면 풀 찍을수 있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복귀런너야..! 힘 은 풀 찍었는데 최속도 풀 찍고싶은데 템이 없다..ㅠㅠ 그리구 뭐지 내가 30인을 주로해서 템 볼때 분노지속이랑 누적 많이보거든.. 그래서 이것저것 봐서 하면 셋트 추가 스텟이 하나두앖다..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요즘엔 템에 다 분누분지 잘 붙어있는 편이라 레전템들을 모으면 금방 채울수 있을 것 같은데?? 혹시 분킬하는 맵 위주로 하는거면 일단 분노회피90~100%를 만들고 나머지 부족한 스탯을 아바타로 채우는게 좋을 것같아! 이러면 분노에 안치이거든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분노 회피 40이다ㅠㅠㅠ채울것좀 봐야겠어..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웅! 런게에 물어보면 다들 잘 알려준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4
16:32 l 조회 14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1
15:23 l 조회 129
세라 갖고싶은데 교환권 살까 아님 뽑아볼까 2
14:26 l 조회 94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2
14:07 l 조회 76
프라이즈로 받은거 마이룸에 없어서 당황핸네
13:42 l 조회 23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1
13:18 l 조회 26
확률 생각보다 괜찮다 근데 2
12:20 l 조회 177
캐캐체 가격 내렸네 4
8:39 l 조회 362
대최증 세팅 있잖스1
5:36 l 조회 62
내일 뻔하지 모
0:02 l 조회 206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4
06.23 21:38 l 조회 233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06.23 21:37 l 조회 40
춘배 살까말까..4
06.23 19:27 l 조회 210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4
06.23 19:26 l 조회 142
캐캐체 너무 좋아...
06.23 18:03 l 조회 89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4
06.23 17:38 l 조회 224
생각보다 가격이 참 12
06.23 17:05 l 조회 342
캐캐체 겁나 잘 뽑았닼ㅋㅋㅋㅋ
06.23 16:19 l 조회 56
없어져라얍 <- 이 포즈 직전 개발자꺼지? 6
06.23 05:47 l 조회 367
브라운박사 퀴즈 혹시 언제까지야? 3
06.22 16:44 l 조회 173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