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141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6
이 글은 6년 전 (2019/6/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동성(女) 사랑

나랑 사귀는 애가 인스타에 일부러? 티 안내는것같은데 

그럴 이유 있나? 

내가 인스타를 안해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나는 벽장이고 사귀는 애는 커밍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2
동이가 벽장이라 굳이 티 안 내는 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근데 친구인것처럼 나랑 찍은 사진 올린적도 한번 있고 에스크에는 사심있다니까 연애 생각없다하고... 예전에는 취해서 혼자 중얼거린것중에 연애를 하니까 팔로우 수가 떨어진다고한적도 있었거든...? 너무 주절주절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3
엥.... 좀 .... 너무 별로인데...? 이 얘기만 들어서... 팔로우수 때문에 연애 생각없다고 말하는 걸로 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근데 팔로우수 때문에 그런거면 사심도 받으려고 하는걸로도 생각되는데 이건 좀 오바야??...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삭제한 댓글에게
아 이건 좀 오바야?ㅎㅎㅎ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5
글쓴이에게
동4 는 내가 아닌데 암튼 나도 사심 받으려는 건 아니지만 딱히 티내서 좋을 건 없다고 생각하는 듯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우동
5에게
아웃팅?... 또 다른 이유있는지 물어봐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6
글쓴이에게
상대가 말했듯이 팔로우 수 떨어지는 거 같아서...? 근데 나는 어떤 이유든 걍 기분 좋을 거 같진 않네...

6년 전
대표 사진
우동7
혹시라도 자기한테 관심 갖고 있는 사람이 있는데 관심 꺼버릴까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애자 만날라면 클럽밖에 없나
20:58 l 조회 31
연락하지말라고1
20:24 l 조회 55
내 생일에 다시 만나자고 연락 오면 좋겠다1
19:09 l 조회 53
썸타다 고백하는게 자만추에서 가능해? 14
18:05 l 조회 417
나는 하자있는 사람이좋아2
12:44 l 조회 638
그냥 솔직하게 말할까11
10:22 l 조회 852
접었다1
0:05 l 조회 367
이제 접어야지..3
06.25 15:04 l 조회 1653
무슨 심리일까?5
06.25 07:49 l 조회 1698
좋아하면 바로 고백 vs 썸타다가 고백11
06.24 18:50 l 조회 2153
너무 눈치 보인다ㅏ...4
06.24 15:45 l 조회 1240
Enfp들만 답해주라 4
06.24 06:35 l 조회 239
포기 3
06.24 00:47 l 조회 498
도달하고자하는 추구미와 사랑의 대상은 다른듯8
06.23 19:38 l 조회 1846
하ㅠㅠㅠㅠㅠㅠ3
06.23 19:17 l 조회 1516
다들 고백 어떻게 했어?2
06.23 18:50 l 조회 1228
날 놓친걸 평생 후회해라5
06.23 18:32 l 조회 1075
다들 짝녀 인스스나 이런거 다 봐?2
06.23 14:57 l 조회 551
동이들은 단체만남자리에 호감있는 상대 있다구하면 어디에 앉아?5
06.23 13:19 l 조회 841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어서 13
06.23 02:06 l 조회 1484


12345678910다음
동성(女) 사랑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