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지금대학생이고 새내기때 남자 2명(둘이 친구임) 한테 고백받아서 한명이라는 사귀고있고 다른애하고는 걍 친구로 지내고있어. 지금 거의 일년쯤 다되가는데 솔직히 지금 남친 사귄걸 후회해. 나랑 은근 성격 안맞아서 티격태격 잘 싸우고 남친이 집착이 좀 있어서 항상 답답해해. 그래도 첫 연애인 만큼 신중하게 생각하고 붙잡고 있는데 요즘 그 다른애가 주위에 맴돌아 흔들린다. 막 걔가 엄청 좋아! 는 아닌데 자꾸 다른 생각들고 후회만 계속 하는것같아. 나같은 익있니... 아님 내가 너무 쓰레긴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