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212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93
이 글은 6년 전 (2019/7/0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지속력도 좋고 오히려 파데보다 가볍고 짱이다
1

대표 사진
익인1
추천 부탁드려요 공주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나가던))더샘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랑해요 공주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헉 나는 더샘쓰고 얼굴 뒤집어졌어ㅠㅠ 사바사니까 꼭 테스트하고 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헉 맞아 나는 복합성인데 괜찮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스킨 블래미쉬 커버 썼어! 얼굴 전체 바르기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감사합니다 공주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거 엄청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이거 조음 이사배? 님도 추천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나도 한스킨 쓰는데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헐 나도 이걸로 화장하는데 훨씬 안색 좋아 파데는 뜨는데 이걸로 가림는게 훨씬 이쁨 이제서야 안게 후회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원래 파데 안 바르는데 다크랑 코만 컨실러함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실러 최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컨실러 뭐 써...?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스킨 블래미쉬 커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이거 쓰고 있다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 전체에 발라도 좋은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컨실러 얇게 바르면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난 진짜 콩알만큼 짜서 조금씩 퍼프로 발라줬어! 이사배님 투명메이크업? 비슷하게 따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왜 한스킨 컨실러 기름 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전체 해봤다가 기름보고 놀랐어ㅠㅠㅠ 커버는 진짜 짱짱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엥..? 진짜?? 내가 파우더를 팍팍 발라서 잘몰랐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루나 컨실러 핵좋습니다 여러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갓루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4 루나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5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66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7777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루나 컨실러는 짜서 쓰는 형태 아니지 않아? 그걸루 얼굴 풀커버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가끔 루나 컨실러로 피부화장 다 함...콕콕 찍어서 펴바르면 얼굴 다 덮어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8888루나 커버력도 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99난 루나로만 한지 오래됨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010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11 파데 대용 갸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12 루나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1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14 이번에 바꿨는데 짱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1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16 루나 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17 엌ㅋㅋㅋ나만 쓰는 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18 루나 진짜 좋은데 다크닝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도자기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소량바르는데도 그러더라 짱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사배님 영상 봤니?ㅠㅠㅠ진짜 좋아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건성분들은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를 써주십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극건성인데 이거 촉촉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여름에도 페이스 오일 바르는 극건성이야! 진짜 컨실러 이것저것 다 써봐도 이거만큼 촉촉하고 괜찮은 거 없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사봐야지 혹시 색상추천해줄수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15 페어 쓰는데 더 밝은 아이보리 컬러 나왔더랑 나는 다른 브랜드 다 13호 아님 제일 밝은거 써서 페어 다 쓰고 아이보리 샀는데 거의 뭐 순백색 정도임..ㅎ 색상 꼭 테스트 해봐! 그리고 이거 블로그 리뷰에서도 그렇고 내가 사서 써본것도 느끼는게 다른 색들에 비해 새로 나온 아이보리 컬러가 훠어얼씬 매트해 그래서 지금 한 번 쓰고 처박템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2에게
답변 고마워!!!! 테스트해보고 사야겟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22 n통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33 세 통째인데 다 써서 새로 나온 컬러 사랴고 다들 써보셈 진짜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파데는 너무 무거운 느낌인데ㅠㅠㅠㅠㅠ 이걸루 한번 도전 해볼깡 ㅜㅡㅜ 막상 화장 할땐 나 되게 좀 건조한 타입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대신 난 스킨케어 탄탄하게 하고 선크림바르고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파데해두 스킨로션 하구 선크림 하구 하거든 .. 안그래도 좀 가벼우면서 투명한..? 그런 페이스 커버템 찾고 있어서엉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나도!!!!!!난 웨이크메이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어때?? 살까 고민중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는 ㄴ벌써 3통째중!!!!!!!짱 매끈매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웨이크메이크 짱 좋음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웨이크메이크 진짜 좋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자마자 나도 컨실로만 화장해 ! 6개월정도 파데 끊고 컨실러하는데 훨씬 피부 안가렵고 조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한수킨 컨실러 다크닝 쩔어서 별루였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난 전혀 없던데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노파데 컨실러로 다들 어떻게 화장하시나요ㅠㅠ 선크림바르고 컨실러로 어디어디발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선크림 바르고 컨실러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난 컨실러로 얼굴 전체 펴발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홍조있는 부분이랑 다크서클부분에 콕콕 찍어주고 퍼프로 펴발라주고 있엉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고체스틱이야 액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액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화알못이라 그런데 컨실러로 화장하는 거면 파데나 컨실러나 똑같이 화장하는 거 아니야..? 오히려 컨실러몀 얼굴 잡티 가려주는거라 더 두텁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양 조절 잘 하면 돼 컨실러는 파데보다 커버력 있으니까 파데 사용량 만큼 사용 안 해도 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가 에스티로더or랑콤 파데랑 더샘 컨실러 쓰는데 이러나 저러나 비슷해.. 두텁다는 느낌은 안드는데 겨울에 컨실러로만 하면 좀 빨리 건조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지나가던 익) 혹시 더샘 컨실러 어떤가용 괜찮은가요????오천원짜리 사보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앗 전 그 제품말고 작년에 새로나온 만원짜리 컨실러였던걸로 기억합니다 ㅠㅁㅠ지금 쓰고있는거 호수도 다양하고 질감이나 커버력도 좋아서 만족하고 쓰고있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앗 그렇군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다들 메디큐브컨실러써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222222 이댓 쓰려고 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컨실러 얼굴에 바르기만 하면 몇시간뒤엔 모공에 허옇게 다 끼고 나중에 각질ㅇ랑 같이 일어나던데ㅜㅜㅜㅜ 그래서 그냥 커버력 좋은 파데 쓰는데 요샌 더블웨어도 뜨더라... 3년동안 여름 겨울 할거 없이 더블웨어만 썼었는데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각질제거 해줫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웅웅 ㅠㅠ 나 피부관리+ 기초 되게 열심히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그 뜬다는게 피부 속건조 올라와서 파데가 살짝 갈라지듯이 뜨는거 맞아?? 나는 그래서 더블웨어에 에스쁘아 스킨글로우 워터 섞어서 써 이게 워터타입 오일? 같은거라서 지성피부인 나한테 써도 기름 안올라오고 데블웨어가 살짝 더 스무스해지고 촉촉하게 발려! 강추강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는 모공에 다 껴서 하얀색 점처럼 모든 모공구멍에 뿅뿅뿅하면서 뜨더라구ㅠ 모공 프라이머랑 다 쓰는데ㅜㅜ 요새 그 잉가? 거기 프라이머 되게 좋다는 광고 봤는데 그거 사볼까 생각중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혹시 그거 프라이머랑 파데랑 궁합 안맞아서 모공에 끼는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닌거같아ㅠ 3년을 이렇게 썼었는데 한번도 뜬적이 없었거든... 피부가 늙은건가....ㅠㅠㅠㅋㅋㅋ큐ㅠ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안경자국이랑 코 탄 거 가리고 싶은데 추천 해주세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지성피부 컨실러 추턴 부탁해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수부지도 한스킨 ㄱㅊ 햇오 엄마랑 같이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루나 하얀색 뚜껑 컨실러 냄새도 화장품 냄새처럼 독하지 않고 기존 루나 컨실러보다 순한 성분이라 좋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 컨실러 여러개 써봤는데 복합성이거든?? 지성은 아니고,,,
더샘은 여드름+피지 생김 꼭 더샘 쓰고 나서 뭐가 올라옴
킬커버는 좀 뜨고 두꺼웠슴..
루나는 첨엔 괜찮은데 나중에 개기름 쩔었음
그나마 메이블린 핏미?? 이게 나았다
tmi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껄껄
쓰니가 쓴다는것도 써봐야겠다ㅜㅜ 아직도 정착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고마워ㅠㅠㅠ나도 댓글들 보다가 사볼까싶었는데 쓰니의 t.m.i 펄펙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홀리카홀리카 진짜 최고여 하드커버 라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화알못 질문 있어요 썬크림부터 바르고 파데 해야겠죠...?? 스틱형임다 썬크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넵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들숨날숨에 재력을 얻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인죵.. 파데 더블웨어쓰는데 그것보다 땀에 더 강해ㄷㄷ 인중부분에 땀많아서 맨날 지워지는데, 컨실러로 한번 더 덮으니까 땀나도 안지워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오 진짜? 대박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더블웨어 최공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수부지한테 좋은 컨실러는 없나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나 수부진데 클리오 컨실러써! 웨이크메이크도 좋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웨이크메이크 좋아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오 맞아 가볍고 좋더라 난 루나컨실러 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오오 한스킨.... 저거 펴바르기 힘들줄 알았는데 나도 도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최고 진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헉 나도 사봐야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메이블린 봉컨실러 ㄹㅇ진짜.. 봉 모양이라 화장하기 진짜 좋아 얼굴에 찍고 두드리기만 하면 됨ㅜㅜㅠ 나 이것만 10개 넘게 쓰고있음.. 올영에서 한번씩 30%세일할때 사면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더샘부터 커버력 좋다는거 다 써봤지만
나한테 갑은 클리오 에어리핏 이거 세일 할때마다 쟁여놓고 8개째 쓰는중..
팁이 작아서 엄청 얇게 발리는데 펴바르면 더블웨어보다 커버력좋아 그래서 내 피부같은 화장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한스킨 잡티 커버용으로는 좋은데 얼굴 전체에 바른다구..? 엄청 꾸덕하고 건조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오잉 나 사배님영상에선 전체적으로 커버래야할 피부에 바르라 했던 것 같은데..? 추천제품이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 내가 쓰고 있는 거랑 다른 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나는 안건조하더라..! 복합성이라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난 그냥 더샘 내 피부톤에 맞는거로 쭉쭉 그어주고 팡팡해줘 나 극지성인데 이게 더 나아 파데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핏미컨실러 최고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클리오 최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222 클리오 커버는 말할것도 없구 색상 다양해서 좋아.. 피부 하얀편이라 컨실러 구하기 힘들었는데 드디어 찾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난 갠적으로 루나 가지고있는데 좀 별로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 초예민한 복합성 피부인데
더샘은 진짜 쓰면 그냥 여드름 폭발해서 끊었고 근데 얘가 여드름만 아니면 가리기 좋은 듯.
한스킨 컨실러랑 루나 1.5:1 비율로 섞어서 커버하면 그렇게 좋드라.... 루나 단독으로 쓰면 좀 그래 ㅜㅜ
내생각엔 한스킨 컨실러 + 클리오나 좀 커버력 좋고 얇게 밀착되고 색상 예쁜 컨실러 반반 섞어서 쓰면 좋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꿀팁거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예쁘게 무너지는것도 한몫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ㄴㄷㄴㄷ 컨실러로만 하는 게 젤 편하고 좋음,,
윀멬 컨실러 좋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컨실러로 잡티부분만 가려주는거야? 아님 컨실러를 파데처럼 얼굴 전체에 바른다는거야??? 지금 영상을 못보는 상황이라 ㅠㅠㅠㅠ 미아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체에 발랐어!! 근데 진짜진짜 소량 손톱만큼도 안되게 짜서 그걸 전체에 매우 얇게 발랐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오 그렇구나!!!!! 나도 해봐야겠다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컨실러로만 피부화장 할때는 원래 피부보다 밝은색으로 하지 보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근데 한스킨꺼가 딱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아 피부색이 아예 컨실러랑 비슷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은 색이 딱맞다....? 어둡진않은거같아! 그렇다고 엄청 하얗지도 않고 평소 22호 정도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아 그렇구나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난 프라이머 발라두 모공에 많이 끼는데 이런건 어떻게해??
각질제거랑 클렌징오일 써도 심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그럼 모공수축팩 ! 슈렉팩 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웨이크메이크 진짜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루나 컨실러도 조아,, 컨실러로만 화장해서 빅사이즈로 샀는데 이건 정말 인생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공주님덜ㅜㅜㅜㅜ좁쌀여드름 안나는 컨실러 추천 좀 해쥬세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메이블린 핏미 써봐여 이건 나도 자신없다.. 면세가면 샤넬도 괜차나여 나스랑 가격비슷해 더 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시드물 컨실러 갓입니다.
스틱컨실러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갓드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웨이크메이크 미쳤읍니다 핵핵좋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맞아 한스킨 짱좋음ㅠㅠㅠㅠ평소에 22호 정도 쓰는데 한스킨 제일 어두운거로 가리고 쿠션 바르면 최고다 메이블린도 써봤는데 뭐 안나서 좋긴 하지만 내 기준 커버가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었음 참고로 난 지성피부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컨실러 바로 올리면 피부 망가진다고 그랬는데ㅠㅠ 친구가 피부과에서 듣고온 말임 파데를 몇 배 농축한 거라서 뭐라도 바르고 컨실러 바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역시... 두꺼운 화장은 피부를 망치는 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선크림 바르고 바르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나도 그렇게 바를 때 많아ㅋㅋㅋㅋㅋㅋ
근데 컨실러 다 쓰고 다시 안 사서
그냥 쿠션으로 하는 즁
코에 끼임도 거의 잘 안 생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루나꺼 짱 ㅠㅠㅠㅠㅠ3년 넘게 파데대신 쓰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쓰니야 혹시 그거 회색통에 든거 맞아?? 브러쉬랑 같이 주는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옛날 버전이라 모르겠다ㅜㅠㅠ 검정색텅인데 리뉴얼 됐더라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헉 다들 좋다는 컨실러 의견이 엄청 분분해서 뭘 사야할지 모루겠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루나컨실러 파데 대용으로 쓰기 굳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색상은 몇 호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라이트 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고마웡~~
6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너진 부츠컷 바지 9만 5천원 살말??
20:50 l 조회 1
삼겹살 몇주만에 먹었는데
20:50 l 조회 1
청년미래 들기전에 청년isa계좌 개설하면 청년미래적금 못드는거?
20:50 l 조회 2
우리 🌰밤티🌰 반려동물 대회하자
20:50 l 조회 9
ADHD 병원도 잘 골라서 가야해?
20:50 l 조회 4
아오 돈없는데 알바가기싫다
20:50 l 조회 2
나 남자친구 없어서 너무 외로운데 어뜩함1
20:50 l 조회 8
상경한 충청도인들도 말투에서 충청도인인거 티나?
20:50 l 조회 2
오늘까지 똑같은 사람이 집 세번 보러왔는데
20:49 l 조회 13
대출 중도상환할까? 아님 만기까지 기다릴까?
20:49 l 조회 6
보름달 뜨는 날마다 두통생기는데 ... 이유가 뭘까ㅜㅜ2
20:49 l 조회 7
D+받고 성적 등급별 비율만이라도 알 수 있냐고 메일 보냈는데
20:49 l 조회 5
현대카드 한도 어케 늘려?
20:49 l 조회 7
아니진짜 우리집 남자들 화장실 꼭 나랑 엄마가 쓸때 가는거
20:49 l 조회 8
우리나라 주 4일제는 이제 망상의 영역에 들어가기 시작함
20:49 l 조회 8
아이폰 17프로 결국 샀다
20:49 l 조회 10
올해 워드프로세서 딴 사람?
20:48 l 조회 4
취업했는데 나만 어리광 부리는것같음 4
20:48 l 조회 13
러브버그 팔에 뚝 떨어져서 기절하는줄1
20:48 l 조회 13
부천역 살면서 처음와봣는데 진짜 할렘가다
20:4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