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비 거는게 아니라 유머의 포인트를 모르겠음....
말 실수 한게 웃긴건가..?
아이스 라따라는 말의 어감에서 송중근의 라따라따 아라따가 떠올라서 웃긴건가?
아이스 라따라는 말에서 아이스 에이지가 떠올라서 웃긴건가?
아이스 라따라는 말에서 라따뚜이가 생각나서 웃긴건가?
소리를 꽥 지른게 웃긴건가..?
자매품 우리가좍!!! 도 잘 모르겠음.,
유우머 포인트를 알려줘..
| 이 글은 6년 전 (2019/7/13) 게시물이에요 |
|
시비 거는게 아니라 유머의 포인트를 모르겠음.... 말 실수 한게 웃긴건가..? 아이스 라따라는 말의 어감에서 송중근의 라따라따 아라따가 떠올라서 웃긴건가? 아이스 라따라는 말에서 아이스 에이지가 떠올라서 웃긴건가? 아이스 라따라는 말에서 라따뚜이가 생각나서 웃긴건가? 소리를 꽥 지른게 웃긴건가..? 자매품 우리가좍!!! 도 잘 모르겠음., 유우머 포인트를 알려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