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왜 사귀는걸까 차피 헤어질건데.. 알려줘 +)절대 연애감정 무시하는건 아니고 헤어지고 너무 힘들어서 연애 왜 하나 싶었던거 같아요! 많은 의견 써줘서 감사합니당!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