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674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68
이 글은 6년 전 (2019/8/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돈아까워서라도 억척스럽게 먹었던거 

배가 찼는데도 배가 가득 부를때까지 먹은거 

내 몸뚱아리 생각안하고 맛있는건 입에 넣기만 한거 

칼로리 신경안쓰고 맛있는건 무조건 먹은거 

 

 

돌아보니까 그냥 돈아깝더라도 내가 맛있게 먹을 정도만 

가볍게 먹는게 내 청춘이 훨씬 행복해지는 일이고 배가 차는거보다 거울속 내 모습에 만족하는게 훨씬 좋더라... 뚱뚱했던 지난 날이 내가 참 한심함 (뚱뚱한사람 다 말하는거 아니야)  

 

진짜 살빼고 싶은 익들은 음식 먹을때 아 배부르다!! 이 느낌이 아니라 아 맛있게 먹었네 정도의 느낌만 들게 먹어봐 그러다보면 그게 익숙해진다 남기는 돈보다 나중에 살빼는게 훨씬 힘들고 시간아까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아깝다고 꾸역꾸역 다 먹고는 배불러서 누워있었던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하루라도 더 날씬하게 내가 입고싶은 옷 다입고 사는게 행복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그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성하고 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한창살뺄때 그게 진짜 후회되었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만 이생각 한게 아니구나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이제 남겨도 돈아깝다는 생각 안드는 게 먹고 살쪄서 그거 빼느라 드는 돈이 더 커ㅜ1인분 무조건 넘는 배달음식류 절대 안먹음 그래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요즘 제일 많이 드는 생각이 음식물쓰레기는 내 몸에 넣지 않는다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댓글 내용 다받는다ㅠ 몇 분 행복하려고 내 몇시간을 버리는게 너무 아까워.... 남들 몸매 부러워할 시간에 그 몸매 만들 생각을 했어야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남친이 꼭 내가 배불러서 그만 먹는다고 남기면 다 먹으라고 겁나 화냈음.. 심지어 내가 사는건데 왜 니가 난리야ㅠ 배부른데 먹으라고 하는 사람 진짜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2222 나도그랬어 아니 내 돈주고 산건데 내 마음대로 하지도 못하나 내가 먹기싫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잘헤오죴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난 이게 집에서 음식은 무조건 남기면 안댄다 배워가지고 그런줄 알았는데 좀 커서 친구들이랑 밥먹으러 다니니까 아닌걸 알겠더라고.. 그래서 나두 죄책감 안들고 걍 남김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30키로 빼고 유지하는 익으로서 매우 공감.. 지금이 훨 행복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멋있다.. 빼는 데 얼마나 걸렸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년 좀 넘게 걸린 거 같아! 엄청 빡세게 하지는 않았던듯해ㅠㅜ 쪘다 뺐다 하기도 했고...! 이젠 완전 유지중인걸로 정착했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말 대단하다.. 고생많았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식 남기는거 절대 못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배불러도 계속 먹는거 나도 그래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도 지금도 그러고 있는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ㅠㅠ 어릴 때부터 남기면 혼나서 그런가 쉽게 되지가 않더라 강박 좀 있어 ㅠㅠㅠㅠ 다른 애들은 다 배부르면 알아서 남기는데 난 보면서 아깝다고 먹고 있구
ㄹㅇ 학창시절엔 딴 친구들 남긴 반찬도 맛있다고 더먹었던 거 지금은 남겨도 된다고 혼자서 되뇌이지만 쉽지 않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어릴때 진짜 그랬는데 좀 크고 나서는 금방 차면 토할거 같다고 못먹겠다고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어릴때 남기면 안된다고 배우고 학교에서도 잔반남기면 혼나고 그랬어서 그게 습관으로 남아서 그런지 지금도 꾸역꾸역 먹고 그래ㅜㅜ 안그러고 싶은데 넘 아깝고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배불러도 먹은거...지금은 너어무 배부르면 그게 불쾌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진심!!! 나도 한끼에 먹는 양을 적당히 1인분으로 줄이고(ㅋ) 간헐적 단식하니까 뱃살부터 빠지더라구 몸도 가볍고 소화도 잘되고 살 잘뺐다고 칭찬도 받고 ㅎㅎ 군살 빠지니까 좋은거 밖에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간헐적 단식 어떻게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뭐야 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살빠지고 먹는거 제일 부질없는 ㅋㅋ 어차피 그게그거거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거 진짜 공감...배부른데 돈아깝다고 계속 먹었던 습관 바로 고쳤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래서 요즘은 적당히 먹는다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내가 위가 진짜 작아서 쓰니가 말한 정도로 먹으려면 진짜 딱 밥 4숟가락 ... 짜장면 3젓가락 이런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 ㅠㅠㅠ 딱 가볍게 배 찰 정도로만 먹어야 하는 걸 아는 데 내 기준에서 그렇게 먹으면 반 이상이 남아 .. 항상 ... 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이어트 때마다 하는 다짐이야
근데 맨날 포기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아 나 무조건 음식 배부르면 남아도 그냥 안 먹는다,, 이게 근데 안 좋은 습관이라 자꾸 남기게되더라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새벽에 당연하게 뭐 먹었던거 ㅋㅋㅋㅋㅋㅋ 그땐 배고프면 라면 먹고 그랬었는데 지금 생각 해보면 진짜 왜 그랬나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적정이상 먹으면 이제 몸이 거부하드랑..ㅋㅋㅜㅠㅠㅠㅠ나도 맨날 쓰니같은 생각하는데 너어어어무 먹고 싶은데 못먹으면 극도로 우울해져서 어떻게 하나 싶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진짜 돈 아까워서 시킨거 다 먹는거 너무 공감이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맞아..맛있게 먹는 게 아니라...꾸역꾸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ㄴㅇㄴ 내가 그래서 지금 그렇게 식단 조절해서 15kg뺌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난하게 커서 그런가 진짜 꾸역꾸역 악착같이 먹었는데 이제 안그래.. 그냥 배부르면 놓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진짜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진짜.. 나도 딱 본문처럼이었는데 다이어트 한다고 식습관 싹 바꾸니까 지난날에 내가 얼마나 바보처럼 먹기만 했는지 현타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ㅇㅈㅇㅈ 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먹고나서 후회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하...돈아까워서 꾸역꾸역 먹는거 완전 난데 못고치겠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원래 아쉬울때 그만두는게 제일 맛있는데 그게 쉽지않더랑ㅠㅠ그것도 쓰니 의지력인거야! 대단해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격공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운동하고 식단조절하니까 저랬던거 ㄹㅇ세상후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맞아 먹는거에 돈 쓰는거 그닥 안 아까웠는데
살찌니까 좀 아깝단 생각 들어서 현타 오드라 거진 먹는거에 써서ㅠㅠ오늘 부터라도 자제 하려고 하는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우리 부모님도 음식 남기는거 싫어해서 뚱뚱했는데
다이어트 하면서 안먹으니 넘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진짜 한줄 한줄 다 공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 진짜 알면서 못고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딱 배부른 정도가 나는 세숟갈 네숟갈 정도라 분명히 한시간 뒤면 배고파질 걸 알아서 꾸역 꾸욕 더 먹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해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런거는 그냥 자주 먹는게 나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 나도 그럴경우 남긴거 랩 싸놓고 난중에 배고플때 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할 반성하고 갑니다.... 오늘도 맛없는 김볶밥 악지로 다 먹었는디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방금전에 배부른데도 돈아까워서 억지로 먹었다...ㅠ쓰니덕분에 반성하구간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내가 그래ㅠㅠ 아까워서 꾸역꾸역 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남기는 거 싫어해서 진짜 못 먹는 거 아니면 꾸역꾸역 다 먹음...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다이어트 하기 전에는 배터질때까지 먹었는데 지금은 그냥 배부르면 그만 먹는당ㅋㅋ 칼로리 높은거 먹고싶으면 일단 낮은거 계란이나 두유같은거 먹고 좀 있다가 그래도 배고프면 먹자라는 생각으로 다이어트하니까 안힘들고 괜찮더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맞아... 음식 남기는 거 아깝다고 꾸역꾸역 먹었는데 굳이 그럴 필요도 없으면서....ㅠㅠ 요즘은 그래서 배 찼다싶으면 남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ㅇㅈ 돈 아깝다고 먹은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웅 내 먹기 신념이 음식 남기는데 아까워하지 않기야 ㅋㅋㅋㅋ그거 다먹으면 배불러서 기분도 나쁘고 좋을거 1도없어 오히려 나중에나 돈 더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맞아 남기는게 아까운게 아니라 내몸이 더 아까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음식보다 내몸이 더비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난 위가 안좋아서 배부르게 먹음 잠을 못자는 닝겐인데
음식 남기면 남긴다고 모라하는 사람 시로 ( j ㅅ j )
꾸역꾸역 다 먹음 진짜 소화 안되는 이상 누워있지도 못하고 얼마나 괴로운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맞아 음식 아까워하는게 제일 미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우리 가족 ㄹㅇ 뼈 밖에 없는데 이건 뭐 거의 가훈 수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맞아 남은 음식 아까워 해봤자 꾸역꾸역 먹으면 내 기분만 안 좋아지는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도 빼는중인데 예전의 나 왜 그렇게 먹었는지 ㄹㅇ 한심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맞아...나 왜그랬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까워서 먹는 건 ㄹㅇ.. 건강에도 해로울 테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더 그게 문제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맞아 어릴땐 음식 절대남기지 말라고 배웠는데 이제는 그냥 남겨 장기적으로 봤을때 훨씬 이득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이거 주변영향도커 제발 음식남긴다고 뭐라고좀 안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헐 너무 공감돼.. 이제 음식이 안아깝고 붙는 내 살이 더 아까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맛있는건 먹는게 인생의 행복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마자 ㅋㅋㅋ 나 반만
먹으면 배부른데 돈 아까워서 다 먹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어떻게 살뺏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이 글보고 그냥 짜파게키가 먹고싶었는데 참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나도 살빼기전에 라면같은거 안좋아하는데도 밥해먹을 시간없고 귀찮아서 시켜먹고 아깝다고 입에 꾸역꾸역넣은거 반성한다..ㅠ
지금 건강식위주로 적당히 먹고 운동하는데 16키로 빼고 피부랑 건강 몸매 전부 좋아져서 먹는거 막 먹을때보다 더 큰 행복느끼는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빼고 나서도 계속 그래서 자괴감 들어 이렇게 먹으면 힘들게 또 빼야되는데 습관이란게 한번에 고쳐지지 않더라고..그래도 전보다는 덜 먹기는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20살익.... 다이어트 하겟습니다... 9월30일까지 꼭 다 뺄거야 ㅜㅜㅜㅜ 이거 스크랩 할게 익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난 어렸을때 조금이라도 남기면 혼났어서 배불러도 다 먹는 습관 가졌었는데 그게 진짜 안좋더라 ㅋㅋ 그러다가 나중엔 돈 아까워서라도 다먹고,, 딱 배부르면 숟가락 놓는게 제일 좋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는 허해서 아무이유없이 먹었던거 생각하면 나한테 너무 미안해.. 내가 다른걸로 관심 돌려줄걸 먹는걸로 무식하게 채워서ㅠ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나도..아직도 빼고있는 중이기는 한데 진짜 배불러도 꾸역꾸역 넣었던 습관들 사라지고 그냥 적당히 차면 이젠 내려놓게됨..또 음식물 남기지 않게 욕심부리지 않고 먹을만큼만 담아서 먹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맞맞 살찌는것도 적당히먹으면 살안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인정인정 슴상 되자마자 10키로 넘ㅋ게 빼고 나서 느낌... 바흐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는 -15키로까지 빼고 저체중 찍고 그랬는데 예쁜 것보다 맛있는 거 먹는 기쁨이 더 컸음... 오히려 우울증 왔어 ㅜㅜ 사람들이 예쁘다고 하고 내 눈에 내가 봐도 예뻐도 더 우울했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2.5 5 차이 많이 날까?
5:43 l 조회 2
와 ㄷㄷ 마이크론
5:41 l 조회 12
유럽익인데 진짜 너무너무 덥다……
5:41 l 조회 6
뭔가 숨쉬기가 힘드네
5:40 l 조회 10
아오 200 이하까지 간다느니 했던 폭락분들 꼬시다 ㅋㅋ
5:39 l 조회 13
나 닭조림 요리했어 3
5:38 l 조회 17
주식 이 글 쓰니 개웃기네ㅜㅋㅋ1
5:38 l 조회 34
왜 남자친구들은 다들 동남아들 좋아할까...10
5:36 l 조회 35
마이크론 실적발표 미쳣넼ㅋㅋ
5:29 l 조회 159
ㅋㅋ... 무신사 50퍼 쿠폰 다운 받아놓곤 어제 세일까지 못 삼1
5:29 l 조회 30
삼전하닉주주들아 굿모닝이다 개 굿굿 모닝13
5:28 l 조회 273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6
5:26 l 조회 54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1
5:23 l 조회 42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66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107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8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12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11
5:16 l 조회 180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29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7
5:10 l 조회 2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