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2714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7
이 글은 6년 전 (2019/8/16) 게시물이에요
나는 그냥 집에서 술 마시거나 그럴 때 막 아~~ 이타이밍에 엉덩이 좀 흔들어줘야되는데 ㅎ 이러고 친구가 니 엉덩이가 흔들게 어딨냐 이러면 나는 또 그럼 가슴이나 흔듬 ㅋㅋ이러고 노는 편인데(길에서 막 엉덩이 빵댕쓰 이러는게 아니라 텐션 업 됬을 때) 오늘 첨으로 같이 술마신 친구의 친구? 건너아는 사이인 애가 그날 놀고 나서 뒤에서 나 창. 녀(이건 걔가 나한테 한말이니까 써도 괜찮지?? 고기먹을 것 같으면 지울게) 같다고 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익들은 친구끼리 이정도 섹드립? 장난도 안쳐? 걔가 보수적인거야 내가 입이 더러운거야..? 난 잘 이해가 안된다 다른 애들하고는 잘만 이러고 놀아서(물론 수위도 훨씬 높고) 익들도 내가 그렇게 언행이 싸보여?
대표 사진
익인1
안쓴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싸보이진 않음 근데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빵댕이 흔들어 많이 안쓴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는 뭐만 하면 야 빵댕이 흔들러 가자~~~~~~~ 하는데
창녀라니 그친구 마인드가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난 쓰는데 빵댕이 흔들러 가자그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근데 별로 친하지도 않으면서 어떤 사람인지도 모르면서 저런 말 함부로 하는거 이해불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술자리였고 집이였고 모르능사람아니고 전번 톡 알고 대화도 꽤 해봤는데 둘이 만난적없고 친구 안끼면 안노는 그런 사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니까 안친하다는거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이에게
밑댓봐주련...쥬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쓰니한테 뭐라하는게 아니라 창녀라한 저 친구한테 뭐라하는거야!! 오해하는거같아서 덧붙인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에게
아아!!!! 미란해!! 사실 태어나서 저런 소리 펌 들어봐서 지금 되게 기분 안좋거든 ㅠㅠ 오해해서 먄! 즐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클럽갈때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빵댕쓰 흔들자 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쓰는뎅.. 빵댕이 흔들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싸보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빵댕이 흔든다 그러지 근데 남들이 안 써도 창,녀 같다느니 뭐라 하는 게 이상한 거다 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빵댕쓰 흔들어~~~~~!! 하는데.. 그거 했다고 그런발언은 과하다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파티하자! 이거를 빵댕이 흔들자! 라고 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는 자주쓰는데! 빵디 흔들러가자하고 남자든 여자든 선배든 동기든 다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신나서 푸쳐핸졉~~~이거랑 비슷한 느낌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 음 근데 처음으로 술먹는 자리에서 대뜸 그러면 당황스럽긴 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친구들이랑 그러고 안놀아서 좋게 보이지는 않지만 그걸 표현하지는 않지 드립인걸 아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진심 쓰는데 엉덩이 흔들어조야된다 이런거... 그걸 창/녀같다고 하는 그사람이 좀 필터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도대체 싸보인다는 말의 뜻이 모지ㅋㅋㅋㅋㅋㅋ 난항상 이해가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는디.. 안 쓴다 해도 저런 표현하는 건 너무한 거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지는 않는데 누가 그런말 해도 걍 드립으로 이해할것 같음 ㅊㄴ 어쩌고 한건 그친구가 이상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빵댕 흔들자 많이 쓰는뎅 그럼 짱구는 뭐야 어이없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구는 .. 그러게..? 그 친구 에어팟 키링도 짱구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쓴당 아 오늘 엉덩이 좀 흔들어 보까~ 하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런말은 안쓰는데 ㅊㄴ니 뭐니한건 그 친구가 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나 맨날 빵댕이 재끼러 가자~ 빵댕이 흔들자~ 이러는데..? 그리고 엄청 속된 표현도 아닌데 뒤에서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이상한거지 뭐 신경쓰지 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 술먹을때 빵댕이! 흔들자! 하고 마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맨날 빵댕이 흔들러가자고 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는 많이쓴당 기분 업!일때 빵댕쓰 소리질뤄어~~호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술먹을때 뿐만아니라 자주 쓰는데ㅋㅋㅋㅋ 좀 흥나면 아 빵댕이좀 흔들어줘야되는데 이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귀여운뎅?ㅋㄱㄱㄱ 빵댕이 흔들쟄ㄱㄱㄱ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노래중에 온도닝흔드러바 ~ 이런노래도 이짜나 !!!!! 왜 그걸 보구 모라하는걸 가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 여돌들 중에 좀 섹시한 컨셉 여동 다 싫어해.. ㅌㅌㅊㅌ ㅌㅌㅋ 중말.. 나도 지금 걔 싫어져서 그냥 하는 말인데 술먹고 티비보다가 막 좀 야한컨셉 여돌 나오면.. 헐.. 저러면 결혼은 어떻게 해? ㅋㅋ 난 진짜 돈줘도 아이돌은 못하겠다 ㅠ 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 왜 결혼을 못해???ㅋㅋㅋㅋㅋㅋ 이상한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창ㄴ라고 표현할거까지야 없었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는 아예 없음,,, 친구들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안씀..들은적도 없음..
근데 그렇게까지 말할건없는거같은데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엥 그게 왜 그런 얘기 들을 말이지 나도 칭긔들끼리 아 빵댕이 좀 흔들고 놀고 싶다 이런 말 많이 쓰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친구가 클럽간다그러면 빵댕이 흔들러 갔구만~ 이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친구들이랑 자주써 빵댕이 흠들러가장~~~~ 이러고 안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안쓰는데 그 친구가 하는 표현이 엉덩이 흔들자보다 더 심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엉덩이 흔들자는게 어떤 의미지? 신난다라는 건가 안써서 잘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엉덩이 흔들면서 클럽에서 놀자나 ,, 흔들어 재끼면서 흥 좀 타자는고 아악 걔 땜시 신난기분 다 깨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난 빵댕이 흔들러 가자고 하는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클럽 가자고 할때 빵디 흔들러 가쟝 하는데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엥 ㅋㅋㅋㅋ 맨날 아 텐션 올라온다 빵댕이 흔들러 가자 이러는데 뭔 ㅊㄴ래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맨날 걍 뭐만하면 빵댕이흔들어~!~!~! 하는디
빵댕이흔들어~~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빵디 흔들다가 춤추는 의미가 아니라 다른 의미로 쓰인 거야? ? 엉덩이 흔들면서 춤춘다는 게 섹드립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한테 한건 춤춘다였어 그냥 딱 그한마디만 했거든 평소친구랑은 섹드립으로 써..음 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걔가 너무 필터끼고 보는 거 같아.. 별로 알지도 못하는 사람한테 ㅊ녀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빵댕이 흔들어 재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친구끼리 노래방가면 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안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안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게 왜?? ㅊㄴ라고하는사람이 이해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로 어디가서 흔들자는것도 아니고 신나서 그런건데 말이 심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빵댕이흔든다고 막하는데....소리벗고 팬티질러도 많이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2소리벗고 팬티질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쓰지는 않는데 그냥 드립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여기서 처음 보는 표현이긴해.. 근데 친구도 말 심하게 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자주쓰는데
걔 말막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상하게 생각하지는 않는데 내가 그런 종류의 말 자체를 싫어해서 안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왜 싫어하는지 알려줄 수 있어?? 너익을 비판하는게 아니라 싫어하는 사람들의 입장도 이해해보고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다른 사람들이 그런 말 하는거 들으면 아무렇지도 않은데 이상하게 내가 하면 내 자신이 좀 가벼워보인달까 내가 좀 진실성이 없어보이더라고
내 자신도 나에 대해서 이렇게 생각하는데 이 많은 사람들 중에서 한사람이라도 날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해서 이런말은 안해
내가 너무 두서없이 적었나....뭔 말인지 대충 알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근이지 이해완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별로긴한데 친구도 말이 심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는 안쓰는데 누가 쓴다고 해도 그런 생각 안드는데... 그 말 한 애 자체가 싸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궁디 흔들흔들~빵댕이 쒜키라웃~!!!약간 이런거 맘ㅎ이 쓰는데....신날때 춤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는 궁뎅이 빵빵빵 궁뎅이 빵빵빵 하면서 노래도 부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일단 나는 절대안씀..
그러고 쓰는사람이 좋게보이지도 않을것같음
근데 절대로 그런말 썼다고해서 걔한테 창뭐시기라니 그런소리는 안할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엥 우리도 빵댕이 흔들쟈 이런거 엄청 쓰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나 고딩인데 신나면 그냥 빵댕쓰 흔들어재껴~~ 이러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안 좋아할 순 있을 거 같긴한데 창 그소리까지 들을 정도는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 인성 대박
사람한테 그렇게 말한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엉덩이를 어디서 흔든다는거야? 클럽가자는 얘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딱히 클럽갈때 쓴다기보단 아 흥에 미쳐부랴~~!! 이런느낌 (내기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그럼 친구들끼리 술집에서 실제로 엉덩이 흔드먄서 노는건 아니고 말만 그렇게 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실제로 엉덩이 흔들고 트월킹하면서 놀긴해.. 걔앞에선 딱 저 한마디만 하고 아무짓도 안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진쨔 그런말쓸수도 있구 진짜로 빵댕이흔들면서 춤출수도 있는거지 그 친구진짜 별루다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에 우리 맨날 아 빵댕이 흔들러 가자 이러는데 이게 몸 파는 급임?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랑 똑같다 ㅋㅋㅋㅋ... 근데 다시금 생각해보니까 난 진짜 친한애들이랑 패드립 이하 욕 다하거든.. 줄여야할 것 같아 세상에 나같은 입버릇 가진 사람이 매우 소순걸 까먹으면 안될 것 같아 ㅠㅠ 그리고 가끔 흥 안났을 때 길가다 그런말 들으면 나도 불쾌하더라곸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신나서 춤 추는데 엉덩이 안흔들면서 춤추는게 더 이상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25살 익기준 더한말도 잘씀ㅎㅎ
그러나 20살때 그런말 들었다면 좀놀랬을듯
근데 창X라고 한놈이 이상한거니까 신경안쓰는게 정신건강에 조을거같아~~ 이상한애들은 많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ㅋㅋㅋㅋㅋㅋ대단한 유교사상 나셨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친구들끼리
))
((
))
((
이거 자주 쓰지 않아..? 나만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ㅋㅋㅋㅋ아 이거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얻덩이 씰룩씰룩 귀여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이거 첨보늗데 넘귘ㅋㅋㅋㅋㅋㅋㅋㅋ당장 전파하러 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 친구가 이상한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난 친구랑 빵댕이 흔들러 가야지~~~ 이러는뎅
아니믄 노래 틀고 빵댕이 흔들자! 이러면서 춤 춤ㅋㅋ
난 춤추자는 의미로 많이 쓰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창x라는 말을 꺼낸 것 자체가 잘못된 것 같은데... 내 기준 친구가 이상한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ㅋㅋㅋㅋㅋㅋ나진짜많이쓰는데 ㅠㅠㅠㅠ 술취하면 궁댕이빵댕이 흔들어흔들어~ 이러고 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근데 이게 그냥 사람 성향 차이같어!! 쓰느냐 안쓰느냐는 딱히 문제 될게 없다고 봄 그 친구가 문제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쓰느냐 안쓰느냐는 정말로 자기 선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팬티벗고 소리질러~!~!~!!! 랑 비슷한 맥락아님? 뭘 창.녀까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처음 들어보고 앞으로도 안 쓸 거 같은데 걔가 말넘심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2222 오 나랑 완전 같은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헉 칭구들이랑 쒝댓 부리댓 부리부리 하고 노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클럽가는 걸 말할 때 그렇게 말하는데 주로 안씀 나랑 칭구들은 클럽 한 번도 안가봐성... 근데 평소에 파티한다규 할 땐 좀 읭 ?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근데 ㅊㄴ라고 말하는 건 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첨으로 같이 술마신데다가 친구의 친구가 그런 말 하면 좀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엉덩이나 가슴을 흔들고 터치를 하든 서로 좋아서 노는건데 그렇게 뒷담하는 게 더소름 쓰니잘못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쓴적 한번도 없어
친구가 이상한거 같아.. 할말이 있고 없는게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가족끼리도 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친구랑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홈트로는 근육키우기 어렵겠지
21:29 l 조회 1
하닉 삼전 언제 팔아야될지 모르겟음
21:28 l 조회 7
남친 연락 왜안될까
21:28 l 조회 8
강아지 보내고 눈물 안나는건 왜이래..?
21:28 l 조회 5
사수는 따로 없는데 모르는거 있으면 물어보라고 하는거 처음 들어봄
21:28 l 조회 6
연애 서로좋아해서 했다가 헤어지는 이유 뭐야?4
21:27 l 조회 18
진심으로 축하안해주는 친구랑은 어떻게 지내?4
21:27 l 조회 12
근데 영포티 40대가 뭔 민주화세대임 ㅋ
21:27 l 조회 10
월급 30-40깎고 최저월급 주는곳가면 현타 와? 2
21:27 l 조회 7
트위터(엑스) 비밀번호 오류 뭐야?ㅠㅠ
21:27 l 조회 2
너무 달아 달아 달아
21:27 l 조회 9
나도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고 싶다1
21:27 l 조회 10
나 인턴 합격함 흑흑
21:27 l 조회 13 l 추천 1
내일이 기대가 안돼서 그런가 쇼핑만 하는듯2
21:27 l 조회 11
다이어트중인데...
21:27 l 조회 5
무신사 모자들 오프라인으로 써보고 살 수 있어?2
21:27 l 조회 6
맥북 프로는 두가지 색상만 나와..?
21:26 l 조회 3
다이어트 음료 중에 탄산 없는거 있나?1
21:26 l 조회 13
이 초록색 웜같지?2
21:26 l 조회 15
중소 다니는 애들은 초봉 얼마였어?5
21:2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