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은 지 전애인이랑 다시 재결합하려고해서 차이고 썸남들은 썸타는 도중에 잠수타고 연락안되더니 다 4개월안으로 다 연락옴ㅋㅋ 한번 만나자고 난리난리 ^^... 하나같이 다 일과끝나고 밤에 전화오고 진짜 시간이 약이야 썸붕 하도 많이 당해서 이젠 그러려니 함 난 차였다고 썸붕당했다고 티 절대안냄 프사 다 내리고 그런거 절대안하고 평소대로 행동함 언젠간 쟤도 연락오겠지하면서 속으로는 겁나 미련남고 아쉽고 짜증나고 자존심상하고 자존감떨어지고 방에서 혼자 몰래 이별노래듣고 다 내 얘기같고 울고불고 근데 겉으로는 절대 티 안내 여전히 날 사랑하고 고작 저런것 따위에 아쉬워하지않고 내 삶을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척... 그러다보면 어느 순간 잊혀지고 뭐 저런 쓰뤡때문에 감정소비를 했나 시간 아까워하고 후회하고 기억에서 잊혀짐 운동도하면서 최대한 바쁘게 살아야됨ㅋㅋㅋ sns에도 평상시에 하던 것처럼 즐겁게 사는 티 내주고~! 절대 슬픔 티 안내고 유난떨지않고 그대로!! 가끔 여행갔다오면 인생샷 건진거 업데이트해주고ㅋㅋㅋㅋ 그러다보면 내 인스타 팔로우요청도 오고 좋아요 누르더니 연락오고 그러더라 웃겨 진짜 뻥안치고 하나같이 다!! 잊혀졌을 때 쯤에 연락오더라 미련 한톨 안남기고 잊혀졌을때ㅋㅋ.. 언젠간 후회할거다 이 자식들아 연락하기만해봐 이 생각하면서 살았더니 진짜 다 연락옴 그리고 남자때문에 힘든 둥들아 세상에 남자는 많다 지금 그 남자보다 더 좋은 남자 나타난다니까! 이 남자 아니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을 버려야된다고 더이상 널 사랑하지 않는 남자 뭣하러 붙잡고있어 시간만 아까워 언젠간 그 시간 후회하게 될거야 빨리 훌훌 털어버려!!! 그것만이 답이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