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점 1. 날 변함 없이 사랑해준다. 2. 내가 서운하면 피드백이 빠르고 바로 고치려 한다 (내가 섬세하고 얘는 둔한데 맞춰주려는 모습이 많아) 3. 술 담배 사친 일절 없다. (나랑 가끔 마시는 술만 좋아함) 4. 나한테 돈 쓰는걸 안아까워함 5. 가치관이 바르고 친구들이랑 성드립을 안친다 (주변에서 많이 들었어) 단점 1. 공감능력이 떨어진다 (내가 세세한 말 하면 내 감정에서 생각하지 못하고 하나로 결론지어서 답하는거... 나 : ~가 ~해서 ~했던거같아ㅠㅠ 애인 : 에이 아니야) 2. 평소에 내 행동이나 말을 신경을 안 씀 (너는너 나는나 스타일이라 여탠 전부 노력해 왔던거같아) 3. 난 너무나 섬세하고 애인는 너무나 둔하다 (난 왜 이런것도 모르지? 하는 일이 많고 걔는 내가 왜 그런것도 신경쓰지? 할 일이 많아서 맞추려해도 한계가 있는 것 같다) 4. 생각이 별로 없다 (지금 군대에서 생각없이 지내고 싶다고 하는데, 제대하고 똑같이 생각없을까봐 두렵다..) 900일 됐고 요즘에 너무 혼란스러워서ㅠㅠ
인스티즈앱
나한테 호감있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