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029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8
이 글은 6년 전 (2019/9/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점 

1. 날 변함 없이 사랑해준다.  

2. 내가 서운하면 피드백이 빠르고 바로 고치려 한다 (내가 섬세하고 얘는 둔한데 맞춰주려는 모습이 많아) 

3. 술 담배 사친 일절 없다. (나랑 가끔 마시는 술만 좋아함) 

4. 나한테 돈 쓰는걸 안아까워함 

5. 가치관이 바르고 친구들이랑 성드립을 안친다 (주변에서 많이 들었어) 

 

단점 

1. 공감능력이 떨어진다 

(내가 세세한 말 하면 내 감정에서 생각하지 못하고 하나로 결론지어서 답하는거... 나 : ~가 ~해서 ~했던거같아ㅠㅠ 애인 : 에이 아니야) 

2. 평소에 내 행동이나 말을 신경을 안 씀 (너는너 나는나 스타일이라 여탠 전부 노력해 왔던거같아) 

3. 난 너무나 섬세하고 애인는 너무나 둔하다 (난 왜 이런것도 모르지? 하는 일이 많고 걔는 내가 왜 그런것도 신경쓰지? 할 일이 많아서 맞추려해도 한계가 있는 것 같다) 

4. 생각이 별로 없다 (지금 군대에서 생각없이 지내고 싶다고 하는데, 제대하고 똑같이 생각없을까봐 두렵다..) 

 

900일 됐고 요즘에 너무 혼란스러워서ㅠㅠ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평범한 남친같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떤 남자든 공감능력 많은사람 진짜 찾기어려운듯
나는 20대 후반이구 여러남자 만나봤지만 진짜 벤츠라고 느꼈던남자도 공감능력은 없더라
2번은 어떤느낌인지 몰라서 잘모르겠어 둔하다는거랑 연관지어서 너가 화나서 삐지거나 그런부분에 대해서 잘 모른다는건가?ㅠㅜ 아니면 말을 하면 까먹고 두번세번 계속 짚어줘여하는거?
생각이별로없다는건 ..ㅜㅜ지금은 군대에있고 군대있으면 20대초반일텐데 그나이대 뭐 미래에대한 생각이나 계획이 뚜렷한 사람은 없는것같당
20대 후반이 봤을 때는 얼마나 스트레스받는지모르겠지만 900일동안 저정도면 좋은남자같은디..
사귀다보면 진짜 엄청 특별하고 너가 원하는만큼 너를 사랑해주는 남자 상위 1%밖에안돼 그 사람을 너가 만나면 정말행복하겠지만
그게아니라면 너가 앞으로 사귀는남자는 진짜 거의 다 저렇거나 저거보다 못한남자일거얌
물론 진짜 안맞으면 더 잘맞는 사람 만나면되지만 그사람은 단언컨대 다른부분에서 또 너랑안맞을거야 900일사겨ㅛ으면 저런부분에대해 한번 얘기해봐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생각이 없는건.. 내가 하는 말 생각 하나도 안해보고 끝부분만 읽고 대강 답장한다던가 (눈치없어서가 아니라 생각을 안해서)분위기를 못 읽는다던가 ㅠㅠ 근데 주위 동성친구들은 아무렇지 않게 하는걸 세세하게 답해주기가 문제를 푸는 느낌이래..난 첫연애라 잘 모르는데 대화를 하면 공감을 못하니 어딘가 빈 느낌에 같은 감정 공유한다는 느낌도 안들고 그렇더라고 ㅠㅠ 저런 장점을 가진 사람을 또 만날 수 있을지 고민이지만 성향이 반대인게 너무 답답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좋은사람 같은데 엄청 ?? 내기준 장점이 단점 다 커버하고도 남음 ㅠㅠ 저게 당연한게 아니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 성향이 너무 반대다보니 공감능력 부분이 진짜 대화하면 같은 감정 공유하는지도 모르겠고 화딱지 나더라고 ㅠㅠ 장점을 소중히 여기지 못하는게 내가 연애경험이 없어서인것같아.. 이런 사람 또 만날 수 있을까 고민되는 동시에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좋게 표현해서 섬세 - 둔함이지 나쁘게 말하면 예민 - 무던이라 봐 3번은...

내 편견이긴 하지만 여자분들이 유독 잘 넘어갈 수 있는 문제를 최악의 최악으로 해석하더라구. Ex) 의도는 좋았는데 메세지가 좀 잘못되었을때 굳이 메세지에 집중하면서 선의도 악의로 해석할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 맞는 말 같아... 내가 엄청 예민하고 남자친구는 엄청 둔해.. 좁혀나가기가 쉽지않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내가 꽤 쎄게 댓글 달았는데 이성적으루 넘어가는거 보니까 둥도 말이 앙네 안 통하는 스타일은 아닐거 같네.. 잘 해결되길 바래! 윗댓 보니까 연애경험이 없다는거 같은데 첫 연애일수록 더더욱 이별을 어려워할 수 있는데 헤어지는게 더 나은 관계도 많이 있다는 것만 알아줘! 너무 스스로를 포기할 필요는 없어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싫어하는게 넘 많어 3
20:23 l 조회 21
둘중 하나랑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고를래??4
20:18 l 조회 21
와 나 잇팁 컬렉터인거봐
20:14 l 조회 18
애인 센스좀..ㅠ 12
20:14 l 조회 38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0
20:10 l 조회 57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28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0
20:09 l 조회 26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7
20:07 l 조회 38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83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23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5
19:53 l 조회 26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4
19:47 l 조회 56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2
19:46 l 조회 31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6
19:45 l 조회 29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9
19:41 l 조회 47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5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49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25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8
19:32 l 조회 45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8
19:31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