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애한명이 통째로 다 자기 주는 줄알고 다들고 갔어 하나씩 먹으라고 나둔건데 많이 모자랐나... 단톡에 4명있었기때문에 난 당연히 하나씩 먹울줄 알았거든... 그 전날에 들고 가겠다고 말했었는데 얘는 별 반응도 없고 다른 얘기만 했어서 관심도 없는줄알았어 동기들중에 얘랑 심지어 젤 안친해 근데 그러니까 쫌 그래..ㅜㅜㅜ
|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
|
어떤애한명이 통째로 다 자기 주는 줄알고 다들고 갔어 하나씩 먹으라고 나둔건데 많이 모자랐나... 단톡에 4명있었기때문에 난 당연히 하나씩 먹울줄 알았거든... 그 전날에 들고 가겠다고 말했었는데 얘는 별 반응도 없고 다른 얘기만 했어서 관심도 없는줄알았어 동기들중에 얘랑 심지어 젤 안친해 근데 그러니까 쫌 그래..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