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164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55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 진짜 무턱이거든? 

체형이 말랐는데도 옆에서 보면 턱선이 잘 안보여 

근데 혀위치 원래도 위에다 두긴했는데 약간 윗니 미는 형태로 뒀단 말야 근데 바꾸니까 진짜 얼굴형이 좀 바뀐거 같아... 물론 내 개인적인 생각일 수도 있는데 신기해서 글써봐 

 

++전후사진 

 

이게 전이고  

 

 

펑  

 

후야 

 

펑 

 

 

약간 그 위에서 밑으로 내려오는 턱선이 조오금..생긴거같은데 

아닌가...? 근데 거울보면 확실히 다른거같아 

 

 

정확한 혀위치 ! 

 

혀 위치 바꿨는데 일주일만에 효과 나타난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어디 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혀위치! 위에다 뒀단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우 이젠 그 윗천장 받치는 쪽으로 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혀를 어디에 두면 되는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천장에! 약간 근데 앞쪽으로..? 맨날 의식하고 거기다 둬 아직은 좀 어색하지만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케이 고마오 함 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천장에 혀를 붙이고이ㅛ뉸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혀를 어디에 둬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천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앗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이 글 보고 들어왔는데 1년전에 내가 댓을 달았었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모야 갑자기 댓이 ,,,? 나도 잊고 있었던 글이ㄴ뎋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른 혀위치는 입천장에 붙이는거 라고 들었는데 그렇게 한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윗천장이 아니라 입천장이구나,,ㅎ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입다물면 혀가 위아래로 다 닿는데 나만그래 아님 원래 다 그런건데 위에다 붙이고 있어야 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그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입다물고 냅두면 위 아래 어느정도 닿는게 정상 아니야? 안이 동굴은 아니니까 혀끝이 입천장에 자연스럽게 닿아있으면 되는걸껄? 난 혀를 아래로 내리고있는게 부자연스럽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의식적으로 혀를 내리고있눈게 잘못된거고 위아래 다 닿는게 정상이구나
입천장에 붙여야된대서 아래는 띄우는 줄 알았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응 아래를 띄우는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입천장에 닿아있으면 도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알려줘서 땡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턱근육생길거같은데 이게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혀 입천장에 둬야되는거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윗니 미는 식으로 두지마 ㅜㅜ 윗니 그러다 다 뻗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 그걸 평생 몰랐다가 이제야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노력하고 있는데 의식하지 않으면 항상 혀가 아래에 있어ㅠㅠ 잘때도 그렇고ㅠㅠㅠ 꿀팁같은거 있을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진짜 계속 의식하는 수 밖에 없는거깈아ㅠㅠㅠㅠ 나도 고치기 너무너무 힘들었는데 계속 의식하는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혀 아래에 두면 나오는 턱이 딱 내 턱이더라.. 그 사진 보고 혀위치 바꿀려고 노력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에 가깝게 두지마... 밀려서 뻐드러진다..(그래서교정한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ㅠ 나근데 맨날 그렇게 뒀었어 그러다보니까 입도 튀어나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22..교정해도 못고쳐서 살짝 어긋난 1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혀 위치를 어떻게 바꾸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윗니 미는 그 습관 때문에 앞니 밀려서 교정한 익 나야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근데 그럴거같아...
평생을 윗니 미는 습관대로 산 거같은데ㅜㅜ 이제라도 고쳐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맞아 난 그리고 침 삼킬때도 앞니를 쭈욱 밀어서 의사선생님이 이게 원인이라고 하면서 이거 고쳐야 장치뗀다고 그랬따ㅠㅠㅠㅠ 평생 습관 고치는게 얼마나 힘든데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어뜩해 나 침 그렇게 삼키는거가 아 ........ 충격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도 교정할 때 의사선생님이 갑자기 침 삼켜보라하시고 알려주셨어ㅠㅠ 그 전에는 아예 의식하지도 않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너무 힘들어.. 근데 효과 나타나는 거 보니까 욕심 생긴당... 계속 의식해야지ㅠㅠ 침삼킬 때 근데 그럼 어떻게 삼켜야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침 삼킬때도 똑같이 입천장으로 민다는 생각하면서 삼켜야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1에게
와 ...힘들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이거 하다보니 원래 어떻게 뒀는지 모르겠어 혀팡질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혀팡질팡 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나둨ㅋㅋ나어디에잇엇지기억이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글을 보고 혀를 자연스럽게 못두겠어...원래어떻게했는지 기억이 안남 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입천장에다가 두면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2 진짴ㅋㅋㅋㅋ 신경쓰옄ㅋㅋ 나 원래 어떻게했드라...? 자꾸 이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5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7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8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9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원래 혀 위치가 어디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원래 입천장에 두지 않아?????????? 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원래 입천장에 두지 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원래 그게 맞는데 아랫니?에 닿게 두는 사람도 많다고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두긴 둿는데 앞니를 미는 형태로 뒀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앜ㅋㅋㅋㅋㅋㅋㅋ혀 불편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익들아 n포지션 치면 올바른 혀위치나올걸 엄청 중요하대 그냥 입천장이 아니고 정확한 위치있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정확한 혀위치 사진 추가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침 삼키면 제자리로 온대! 침삼키고 유지하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앞니 뒤쪽 입천장에 혀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완전 잘하고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이 글 보자마자 연쇄작용?으로 혀위치 수동으로 두고 숨 수동으로 쉬고 눈 수동으로 깜빡이게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익인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이거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아주 완벽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헉 그럼 입 다물고 있을 때도 윗니랑 아랫니 닿지 말게 하라는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ㅜㅜㅜㅜㅜ 나도 이건 찾아보면서 방금 알았다,,, 바로 또 바꿈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게 혀 붙이는 것보다 어렵다 ...... ㄷ ㄷ 그래도 꼭 성공해야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우와 근데 은근 어렵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보통 올바른 혀의 위치는 입천장에서 혀끝이 앞니 안쪽에 살짝 닿는 위치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 글 들어왔다가 혀 두는걸 까먹은 사람들의 모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혀가 삐그덕대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입천장에 두긴하는데 치아에 안닿게 해야돼??? 나 맨날 유지장치에 닿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우ㅠㅠㅠ 나 사진 추가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 나 잘하고 있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원래 그렇게 두고 있어서 난 달라질게 없겠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 글 괜히 봄 예상하고 들어왔지만 혀두는법 까먹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왜... 칭찬해줘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혀 원래 어디뒀지 너무신경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 혀입천장에 안두고 윗니 아랫니 사이로 내미는 버릇있어서 개방교합라고 부정교합 굉장히 심해져서 앞니 아랫니 서로 안닿아서 면못끊어먹어.. 교정해야해서 치과갔는데 제일 먼저 혀 교정하는 방법부터 가르쳐주더라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아 진짜 이제부터라도 완전 고쳐야겠다ㅠㅠㅠㅠ 으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냥 입천장에 두기만 했는데 너무 힘든걸?????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유지하기가 넘 힘들다 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항상 혀 천장에 있는데.. 원래 다른 데 놓는 사람고 있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원래 입천장에 두고있다가 댓글보니까 어색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 나만 혀 앞니에 닿아?ㅠㅠㅜㅜ어떻게 안 닿게 놓는 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앞니 뒤쪽 입천장에 둬! 살짝 마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엇 아니네 이 글 들어오고 나도 어색해졌다 윗니보다 뒤쪽 입천장에 혀를 전체적으로 붙여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냥 평생 입을 열고살까? 생각하게되네 ,,,,,,,,, 원래 내 혀가 어떻게 있었는지를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고산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두 교정끝났는데 교정쌤이 혀 위치 올바른 곳에 놓는 습관가져야된다고 해서 노력중인데 힘들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혀를 이에 안 붙게 위에 두니까 침 삼키는 법이 어색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그니까 침을 어케 삼켜야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헐 나는 맨날 아래에 두고있었는데 원래 위에두는거였어 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턱이 쳐진다고 하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루...? 근데 난 윗니를 계속 미는 형태로 둬서 그런가 바꾸니까 나아진게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일단 일주일 !! 나중에 진짜 나아진게 보이면 또 올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난 안 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 그래서 교정할때 표시해줬었구나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혀가길어서... 이에 닿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근데 이거 ㅇㅙ이렇게 해야되는거야?? 궁ㄱ금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혀가 윗니or아랫니를 미는 힘때문에 턱뼈 그... 교합? 이 틀어지는거얍. 교정의 반대 작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 양악하고 이렇게 고쳤어! 주걱턱 되는것도 혀 위치가 원인이 될 수 있음 혀를 밑에 두면 아랫니를 자꾸 밀어서 주걱턱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딱 입천장 중간쯤에 대면 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쓰니 원래 어디에 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글보고 혀어딧나 했는데 윗천장에 있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저렇게 하면 왜 턱살이 밑으로 내려오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헐 나 이 글 보고 원래 혀 어따 두는 지 까먹음,, 자꾸 의식하게돼,,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아이거보고 혀위치의식하게된다..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너무 힘든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 원래 입천장에 혓바닥 두게 되지 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ㅜㅜㅜㅜㅜ 난 턱이 좀 없어졌음 좋겠다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어려운 익들아 n발음하듯이 해봐 그럼 위치잡기 편해! 턱관절로 고생 많이하고 대학병원에서도 알려주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펑 한 번만 더 해줄 수 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숨도 잘 안 쉬어져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와 이거 이렇게 한다면서 까먹고 입아래쪽에 있게 돼ㅋㅋㅋㅋㅋㅋ아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이거 혀에 힘들어가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헐 나 앞니에 혀 대고있는데 앞니 점점 튀어나온 이유가 그거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나 그래서 교정했는데도 혀 교정 힘들어서 포기하고 그냥 유지장치 꼬박 끼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침이 안삼켜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1년전의 나네... 아직도 혀 위치 이상하다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아 원래 내 위치구낰ㅋㅋ아 이거 보고 혀 끝만 입 천장 중앙에 두고있었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이거 하다보면 적응 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혀위치 글 진짜 유명해지는듯,,나 원래 혀 입천장에 두는데도 이런 글 읽으면 혀절둥절함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교정기 유지장치때문에 어차피 안 되는데 열심히 해본 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나 아랫니 혀가 자꾸 밀어서 부정교합 돼서 교정했었다 후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헐.. 배워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혀가 길을 잃었다..
혀왕좌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나 혀가 두껍고 커서 이에 어쩔수없이 닿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닿게 하려면 혀가 목구멍쪽으로 과도하게 눌려서 목젖눌려서 구역감 듬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난 원래 저위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오 난 원래부터 저 모양으로 혀 놔뒀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쓰니글 보고 습관들였었는데 나도 턱도 덜아프고 훨씬 좋아졌다!!벌써 1년전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우와아아 댓글 고마오 ㅎㅎㅎㅎ
나도 무의식중ㅇㅣ었는데 많이 좋아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헐 어렵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윗니에 어떻게 혀가 닿지...? 아랫니밖에 안 닿이는데 다들 어떻게 가능한거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내남친 이거 일년해서 주걱턱 교정됨 100퍼는 아니고 진짜 많이 들어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천식 ㄹㅇ 고통스럽네 숨쉬는게
4:27 l 조회 4
술담배가 노화 직빵이구나
4:26 l 조회 6
트위터에 자해사진 많이 올라옴??2
4:25 l 조회 8
근장 지급제외면 부모님 재산때문인가
4:25 l 조회 6
도넛은 눌러먹어야함1
4:25 l 조회 6
아 근장 8월
4:24 l 조회 10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오예~!
4:24 l 조회 11
근장 50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3 l 조회 9
러브버그 생각보다 없는 것 같지 않음 작년보다?4
4:23 l 조회 12
벌레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음1
4:22 l 조회 8
어릴 때로 돌아가고싶다~.~ 1
4:22 l 조회 13
난 진짜 동거는 그냥 거부감 안없어질거같아 그냥 사실혼 수준9
4:20 l 조회 36
배라 콘 먹을 사람 10
4:20 l 조회 23
너넨 남친이 결혼얘기하면 어케해?16
4:14 l 조회 34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16
4:13 l 조회 163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20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36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8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3
4:04 l 조회 134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5
4:04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