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 두마리 키우거든?ㅋㅋㅋㅋㅋ우리애들이 물건도 아니고 진짜 기분나빠서 ㅂ미쳤냐고 그렇게 산책 키우고싶음 니가 개를키우라고 했는데 나보고 그거하나 못해주녜 하 진짜 짜증난다 그리고 뭘 믿고 둘한테 시키게 냅두냐고^^..
|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 강아지 두마리 키우거든?ㅋㅋㅋㅋㅋ우리애들이 물건도 아니고 진짜 기분나빠서 ㅂ미쳤냐고 그렇게 산책 키우고싶음 니가 개를키우라고 했는데 나보고 그거하나 못해주녜 하 진짜 짜증난다 그리고 뭘 믿고 둘한테 시키게 냅두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