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건물주 같은 사람 말고 기업체 회장 같은 사람들... 많이 만나봤는데 약간 까불면 큰일날 것 같은? 절대 인생에서 살면서 적으로는 두지 말아야 할 것 같은 사람이다... 하는 아우라가 있음
| 이 글은 6년 전 (2019/9/20) 게시물이에요 |
|
그냥 건물주 같은 사람 말고 기업체 회장 같은 사람들... 많이 만나봤는데 약간 까불면 큰일날 것 같은? 절대 인생에서 살면서 적으로는 두지 말아야 할 것 같은 사람이다... 하는 아우라가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