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 오빠 좋아하고 있긴 했는데 여친있어서 마음 접으려고 노력중이었는데 갑자기 고백하네.. 이런 사람은 사귀게된다고해도 좋은 남자친구일 수 없겠지..? 진짜 혼란스럽다 있던 정도 떨어지는 기분인데 솔직히 기분 묘하다
|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이 오빠 좋아하고 있긴 했는데 여친있어서 마음 접으려고 노력중이었는데 갑자기 고백하네.. 이런 사람은 사귀게된다고해도 좋은 남자친구일 수 없겠지..? 진짜 혼란스럽다 있던 정도 떨어지는 기분인데 솔직히 기분 묘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