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렌즈 인생처음으로 렌즈꺄보는데 진짜 나 강의랑 동영상이랑 실제로 보면서 다했는데도 눈알에 붙이면 렌즈가 손에서 절대 안떨어짐 미쳐불겠음 그래서 손에서 떼려도하먄 눈이 너무 시려워서 결국 눈감기고 눈물나고 더 착용하기 힘들고 진짜 화난다
|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
|
시력렌즈 인생처음으로 렌즈꺄보는데 진짜 나 강의랑 동영상이랑 실제로 보면서 다했는데도 눈알에 붙이면 렌즈가 손에서 절대 안떨어짐 미쳐불겠음 그래서 손에서 떼려도하먄 눈이 너무 시려워서 결국 눈감기고 눈물나고 더 착용하기 힘들고 진짜 화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