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교회옮겼는데 2년째 적응 못하는중...;ㅜ 오래다닌애들 서로서로 친해서 낄틈도없고 어색함...근데 그걸 자기들도 알아서 고치려고 하는데 뭐랄까 나를 약자 취급한다해야되나...?ㅜㅠ 적응 못하는애 챙겨주자 이런느낌인게 묘하게 기분이 안좋고 그렇네...그리고 임원들끼리 힘든애 있으면 서로서로 얘기하나봄....ㅋㅋㅋㅋㅋ나는 분명 한사람한테 말했는데 알고보니까 임원들 다 내얘기 알더라;ㅋㅋㅋ
| 이 글은 6년 전 (2019/9/21) 게시물이에요 |
|
나 교회옮겼는데 2년째 적응 못하는중...;ㅜ 오래다닌애들 서로서로 친해서 낄틈도없고 어색함...근데 그걸 자기들도 알아서 고치려고 하는데 뭐랄까 나를 약자 취급한다해야되나...?ㅜㅠ 적응 못하는애 챙겨주자 이런느낌인게 묘하게 기분이 안좋고 그렇네...그리고 임원들끼리 힘든애 있으면 서로서로 얘기하나봄....ㅋㅋㅋㅋㅋ나는 분명 한사람한테 말했는데 알고보니까 임원들 다 내얘기 알더라;ㅋㅋㅋ
|
|
|